본문 바로가기
Diary ★/Starbucks

2023 Summer 프리퀀시 수령 후기//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by JJORIO 2023. 8. 22.
728x90
반응형

2023 Summer 프리퀀시 수령 후기//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올 여름 프리퀀시는 예년에 비해 매우 복잡하였다.

 

프리퀀시 17개를 모으고 난 후 예약을 한 후 정해진 날짜에 수령하는 방식이었다.

17개를 모은 후 3차 수령날짜에 맞춰서 우리는 팬앤플레이트를 선택하였다.

 

사실 하나더 예약할 수 있어 테이블을 계획하였지만 ㅠㅠ 깜빡하는 바람에 기회를 놓쳤다..;;

 

이 사진은 프리퀀시 이벤트 시작할 때 찍은 진열품 사진들.

 

테이블은 약간 허접해보였지만 스타벅스의 색깔인 초록색이 예뻤고, 팬앤플레이트는 처음부터 크림색을 찜해놓았다.

 

그리고 대망의 3차 프리퀀시 수령일 (8월 18일 부터) 기다리던 팬앤 플레이트를 수령하였다.

 

수령해온 팬앤 플레이트. 

 

깔끔한 포장이 마음에 들었다.

 

데코용 플레이트로 생각을 했는데, 가스, 핫플레이트, 하이라이트등에서 실 사용이 가능한 팬이었다.

 

박스 뒤에는 사용가능 한 곳과 불가능한 곳이 표기 되어 있었다.

 

박스를 열어보니 팬이 들어있는 파우치와 함께 나무로 된 손잡이가 같이 들어 있었다.

 

나무 손잡이를 팬에 꽂아본 사진 한컷!

 

약간 허술하긴 하였지만 뜨거운 팬을 나르는데에는 무리가 없어 보였다.

실사용을 해봐야 하겠지만 눈으로 보기에는 적당한 크기와 예쁜 색감이 나쁘지 않았다.

 

 

금번 프리퀀시는 예약한 날과 수령하는 날이 너무 기간이 길어서 하마터면 잊을뻔하였다..;

 

다음번 프리퀀시는 수령하는 텀이 좀 짧았으면..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