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Review

집콕취미//LOZ MINI //미니블럭 초밥 레스토랑 만들기

by JJORIO 2021. 4. 10.
728x90
반응형

 

집콕취미//LOZ MINI //미니블럭 초밥 레스토랑 만들기

 

 

우리커플의 집콕 취미인 미니블럭 만들기!! 이번 시리즈는 초밥레스토랑이다.

이번에도 싸게 구매하기 위해 인터넷으로 No box 버전을 구매하였다.

 

 

박스대신 비닐안에 블럭들과 메뉴얼이 예쁘게 (?) 포장되어있다 :)

 

 

 

비닐을 열면 각 종류별로 나뉘어서 포장되어있다. (나름 큰거는 큰것끼리 포장되어있어 편리하다.)

이번에는 내가 만들고 남친님이 찾아주는 역할을 맡아 하기로 하였다.

 

 

초밥레스토랑 1층을 금새 완성하고 한컷 찍어보았다. 

처음 만들땐 많이 헤맸지만 지금은 빠르게 만들수 있게 되어버렸다.

 

 

2층을 만들던중 한컷 찍어보았다.

이번 시리즈는 미니샵 시리즈 중에 쉬운편에 속한듯 하였다 ㅋㅋ

 

 

 

지붕까지 완성하고 한컷 찍었다.

다른 시리즈와는 다르게 매우 평탄하게 끝내갈수 있었다 ㅋㅋㅋ

 

 

위에 초밥 간판까지 완성하고 마지막 한컷!!!

이번 초밥레스토랑은 여태 만들었던 미니블럭 시리즈중 가장 쉬운 축인 것 같다.

엄청 편하게 만들어서 미니블럭이 어렵게 느껴지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