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Game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02화 (세르클 체육관 클리어!)

by JJORIO 2023. 3. 19.
728x90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  02화 (세르클 체육관 클리어!)

 

챔피언로드 첫 도전지로 선택한 세르클체육관!
 
체육관으로 가면서 포켓몬 도감을 채우기 위해 열심히 포켓몬을 잡았다.
 
분이벌레 - 분떠도리 - 비비용 (Lv 12 진화완료)은 쉽게 마지막 진화까지 시킨후 박스에 넣었다.

 

포켓몬 체육관에 도착을 하면 도전 전에 테스트 과제를 하나씩 받게 되는데,
세르클 체육관은 올리브 굴리기 도전이었다.
 
체육관에서 올리브 굴리기 과제를 받은 후, 지도에 등록해준 장소로 가서 과제를 도전하였다.

올리브굴리기는 올리브를 시작지점에서 빨간 바구니까지 굴리면 합격을 하게된다.
 
중간중간 트레이너들이 포켓몬 미니브와 함께 길을 가로막고 있는데,
뜨아거로 쉽게 해치우고 지름길로 갈 수 있었다.
 

뜨아거로 트레이너들의 포켓몬을 전부 쓰러뜨리다보니 레벨 16이 되어 악뜨거로 진화하였다. :)
 
 

 
세르클체육관으로 다시 돌아가 올리브 굴리기 성공을 보고 (?) 한 후 체육관 관장인 단풍에게 도전하였다!
 
세르클 체육관은 벌레타입 체육관이라 악뜨거로 손쉽게 이길거라 생각하고 첫번째에 악뜨거를 배치한 후 도전하였다.
 

세르클 체육관의 관장 단풍은 콩알뚜기, 타랜툴라, 깜지곰 세마리를 데리고 있었다.
 
콩알뚜기, 타랜툴라는 악뜨거의 불태우기 공격으로 손쉽게 이기고, 깜지곰 또한 테라스탈을 쓴 악뜨거로 이겼다 ;;
 
 

벌레포켓몬은 불꽃포켓몬에 약하다는 점을 이용하여 쉽게 뱃지를 얻을 수 있었다.
 
세르클 체육관을 크리어한 후 관장 단풍과 한컷!! 
 

체육관 배지 1개를 가지고 있으면 레벨 25까지의 포켓몬을 잡기 쉬워진다.
추가로 관장 단풍에게 기술머신 021 "달려들기"를 받았다.
 

세르클 체육관을 마친 후 다른 마을로 가기 전 세르클 마을에서 발견한 다른 컨텐츠..
여러가지색의 플라베베 포켓몬을 가지고 가면 무언가를 바꿔주는 것 같은데 
플라베베가 아직 없어서 나중을 기약하기로 하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