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Game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04화 (챔피언 로드, 보울체육관 클리어!)

by JJORIO 2023. 3. 23.
728x90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 04화 (챔피언 로드, 보울체육관 클리어!)

 
레전드 루트, 암벽의 주인을 끝낸 후
 
쉬워보이는 체육관을 찾던 중, 풀 체육관인 보울 체육관으로 향하였다.
(불 포켓몬인 악뜨거는 풀에 강하기때문에 보울로 결정!!)

 

보울체육관을 들어서는 순간 라이벌인 네모를 만나게 되는데,
 
내심 레벨업을 위해 대결하길 원했지만 이번엔 이뤄지지 않았다.
 

보울체육관에서 관장에게 도전 전에 받은 과제는 마을에서 해루미 모으기 였다.
 
체육관 카운터에서 등록해준 지도에 표기된 해루미 광장으로 미션을 받기 위해 갔다.
 

해루미 광장에서 받은 체육관 미션!!  해루미 10마리 모으기.
 
마을에 돌아다니는 해루미를 만나면 버튼 A를 눌러서 모아오는 미션 이었다.
 

마을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다 보면 해루미들을 만날 수 있다.
 
물론 해루미 비스무리한 해바라기 모형들에 속지 않도록 주의!!
열번째 해루미를 만나서 A버튼을 누르면 대결을 하게 되는데, 불포켓몬을 가지고 있다면 아주 쉽게 이길수 있다.
 
10마리의 해루미를 다 모은 후, 해루미 광장으로 가서 스태프에게 말을 걸면 테스트가 끝나게 된다.
 
 

체육관 테스트를 끝낸 후, 해루미 광장에서 보울체육관으로 돌아갔다.
 
체육관 관장 콜사에게 도전하였다~!
 

건물 풍차위에서 등장한 보울체육관 관장 콜사.
 
간단한 콜사의 자기소개? 후 바로 포켓몬 승부가 시작되었다.
 

콜사가 가지고 있는 포켓몬은 미니브 - 치릴리 - 꼬지모 였다.
 
이 셋 모두 불화살빈의 니트로 차지 + 악뜨거의 불 공격으로 쉽게 이길 수 있었다.
 
 

손쉽게 보울 체육관을 클리어 한 후 관장 콜사와 한 컷!!
 
체육관 배지 2개를 가지고 있으면 레벨 30까지의 포켓몬을 잡기 쉬워진다. 그리고 기술머신 020 '개척하기'를 받았다.
 
 

보울체육관 도전을 마치고 떠나던 중, 체육관 안에서 포켓몬 리그 사천왕 팔자크를 만나게 되었다.
 
후에 포켓몬리그에서의 팔자크와의 만남을 기약을 하며 .. 보울체육관 도전을 마무리 하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