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Game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06화 (챔피언 로드, 누룩스 체육관 클리어!)

by JJORIO 2023. 3. 29.
728x90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06화 (챔피언 로드, 누룩스 체육관 클리어!)

 

스타단 불꽃군단을 클리어한 후, 길을 잃은 나..

포켓몬 센터에서 치료대신 길을 잃다를 선택하면 다음 목적지를 포켓몬 센터에서 등록해준다.

 

그렇게 도전하게 된 누룩스 체육관.

 

누룩스 체육관에 들어서자마자 라이벌인 네모에게 전화가 오더니 승부를 시작하였다.

 

네모와 함께 배틀코트로 가서 대결 시작!

 

라이벌 네모는 바위타입인 '암멍이', 전기타입인 '빠모', 풀타입인 '나로테' 세마리를 가지고 있었다.

 

암멍이는 비행타입 포켓몬인 불화살빈의 공격으로, 빠모는 보송송의 전기공격으로,

나로테는 악뜨거의 불공격으로 이길 수 있었다.

 

승부에서 이기면 네모가 만병통치약 3개를 준다.

 

네모와의 승부 후 다시 누룩스 체육관으로 돌아가 카운터에 말을 걸면 체육관 테스트가 시작된다.

 

이번 체육관 테스트는 체육관 관장 모야모의 방송에서 대박컨텐츠 만들기;;

체육관 밖으로 나가면 테스트가 시작된다고 안내받아 다시 체육관 밖으로 나갔다.

 

체육관 밖으로 나오자마자 시작되는 관장 모야모의 방송!

 

모야모의 방송멘트를 계속 보다보면 체육관 테스트 미션을 소개해주는데 여기서 또 교장선생님을 만나게 되었다.

 

체육관 미션은 마을에 숨어있는 교장선생님을 찾기!

마을 곳곳에 숨어있는 작은 교장선생님을 찾는 것이 미션이었는데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다.

 

3번의 교장선생님 찾는 미션 중간중간 모야모의 팬과 대결하는데,

모두 전기포켓몬을 들고 있어 불포켓몬인 불화살빈으로 이길수 있었다.

 

 

체육관 테스트 클리어 이후 다시 카운터로 향하였다.

체육관 관장 모야모에게 도전을 시작하였다!

 

모야모의 주 타입은 전기 포켓몬!

역시나 한번에 깨질 못하여 두번만에 도전에 성공을 하였다.

 

모야모는 찌리비, 럭시오, 찌리베리 (찌리베리가 가장 까다로웠다..), 무우마직 네마리를 들고 있다.

불화살빈 - 꼬지모 - 악뜨거 포켓몬 조합으로 이길 수 있었다.

 

(이번엔 포켓몬의 승부시 순서도 승부에 영향을 미쳤는데, 꼬지모가 처음일때 도전에 성공하였다.)

 

이렇게 체육관 배지 3개를 모으게 되었다!!

 

체육관 배지 3개가 있으면 레벨 35까지의 포켓몬이 잡기 쉬워진다고 한다. 

추가로 기술머신 048 "볼트체인지"도 받을 수 있었다.

 

 

누룩스 체육관을 클리어한 후, 체육관을 떠나는데 만난 의문의 사람.

포켓몬의 체육관을 운영하는 리그 위원장 테사이다. 테사와 다음의 만남을 기약하며 이번 미션은 마무리 하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