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Game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08화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스타단 독 군단 클리어!)

by JJORIO 2023. 4. 2.
728x90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08화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스타단 독 군단 클리어!)

 

 

레전드 루트, 잠강의 주인 클리어 후! 또 다시 포켓몬센터에 루트 추천을 받았다.

 

포켓몬센터에서 추천해 준 도전지는 스타단 독 군단!

바로 스타단 독 군단으로 향하였다.

 

스타단 근처에 가자 어김없이 만난 교장선생님 아니 네르케,

 

네르케의 선생님스러운 발언을 한창 보는 걸로 스타단 미션은 항상 시작하는 듯 하다.

 

교장선생님 아니 네르케의 한참의 하소연(?) 중 걸려 온 카시오페아의 전화!

 

전화가 걸려오자마자 네르케는 다른곳으로 떠나고,

카시오페아는 나에게 좀 더 주의하라는 말과 함께 미션이 시작된다.

 

독군단 앞으로 가면 트레이너 한명과 스타단 조무래기가 말다툼을 하고있는데,

끼어드는 순간 이들의 공통의 적은 내가 되고 만다;;;

 

이번 군단 첫 승부 상대로는 스타단 조무래기가 아닌 꼬마 트레이너와 하게 되었다.

 

꼬마트레이너의 포켓몬은 꼴깍몬 그리고 땃쭈르로 독 계통의 포켓몬들이었다.

 

내 포켓몬의 레벨이랑 비슷해서 그런지 겨우 이길 수 있었다.

 

꼬마 트레이너를 쓰러뜨리고 난 후, 바로 카시오페아의 전화를 받게 되었다.

 

카시오페아의 전화를 받고 난 후, 입구의 공을 울려서 대작전을 시작하였다.

 

스타단 포켓몬 30마리 쓰러뜨리기 미션을 시작하였다.

 

레벨이 30대로 비슷한 포켓몬들인지 네르케님에게 회복만 2~3번 받았다.

포켓몬 30마리를 쓰러뜨리니 바로 독 군단의 리더 추명이 나왔다.

 

독 군단의 추명의 포켓몬 레벨 대는 32~33 였다.

포켓몬은 스컹탱크 - 질뻐기 - 부르르룸 - 부르르룸 이렇게 네마리로 구성되어 있었다.

 

추명의 포켓몬과 싸울때 까다로웠던 점은 자꾸 맹독, 중독이 걸려서 HP가 지속적으로 깎인다는 점과.

독압정 공격을 해서 내 포켓몬이 나오자마자 중독상태에 빠져서.. 매우 불리하였다.

 

추명과의 승부에서 겨우 이기긴 하였지만 추천하는 레벨은 35이상 되었을때 도전하는 것을 추천한다.

 

예의바른 추명에게 겨우 이기고 받은 독 군단 클리어 배지.

 

추가로 기술머신102 "더스트슈트" 또한 받을 수 있었다.

 

클리어 이후 스타단 리더들에 대한 추명의 추억 콘텐츠가 나왔다. (너무 길어서 패스)

 

 

마지막 선물로 카시오페이아에게서 스마트폰 LP 그리고 기술머신을 만들수 있는 유실물들을 받으며

이번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미션을 마무리 하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