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Game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10화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스타단 악 군단 클리어!)

by JJORIO 2023. 4. 9.
728x90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10화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스타단 악 군단 클리어!)

레전드 루트 대공의 주인을 손쉽게 끝내고 그 근처의 쉬워보이는 스타더스트 스트리트를 선택하기로 정하였다.

 

그렇게 향하게 된 스타단 악군단! 스타단에 가까워지니 역시나 교장선생님 아니 네르케가 나왔다.

 

네르케가 스타더스트 대작전에 참여하는 이유와 더 참여할 이유를 이야기 해주었다.

 

네르케의 수다와 함께 스타단 미션이 또 다시 시작하였다.

 

스타단에 가까워지자 어김없이 조무래기들이 승부를 걸어왔다.

 

조무래기의 포켓몬들은 레벨 20 초반의 악 계열 포켓몬이었다.

평균레벨이 30 중반인 포켓몬으로 너무나도 손쉽게 이길 수 있었다.

 

조무래기를 간단히 물리치자 어김없이 카시오페아의 전화가 왔다.

 

스타단 악 군단 세긴과 팀 리더 피나에 대한 간단한 설명 (?) 을 들었다.

카시오페아와의 통화가 끝난 후 바로 아지트 입구의 종을 울려 도전을 시작하였다.

 

스타단 포켓몬 30마리 쓰러뜨리기 미션이 다시 시작되었다.

 

악 군단의 포켓몬들은 상대적으로 레벨이 낮아 그런지 회복 한번 없이 모두 해치울수 있었다.

포켓몬 30마리를 쓰러뜨리니 바로 악군단 리더 피나가 나왔다.

 

악군단 피나의 포켓몬 레벨대는 20 초반이었다.

포켓몬은 자밍칼 - 스타모빌 두마리로 구성되어있었다.

 

피나와의 승부는 20초중반의 레벨에서 도전을 해도 정말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너무나도 쉽게 악군단 피나를 이기고 클리어 배지를 받았다.

 

기술머신 062 "속임수" 를 받은 후 스타단 리더들의 추억 컨텐츠가 다시 시작되었다.

이번에도 컨텐츠가 너무 길어서 패스..

 

악 군단 피나와의 컨텐츠가 끝난 후, 카시오페아에게 전화가 왔다.

 

스타더스트 대작전의 마지막 미션은 마로 스타단을 만든 진보스를 쓰러뜨리는 것이라는 최종 목적을 가르쳐주었다.

또, 스마트폰 LP와 유실물을 받으며 이번 미션도 끝났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