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Game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11화 (챔피언 로드, 카라프 체육관 클리어!)

by JJORIO 2023. 4. 14.
728x90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11화 (챔피언 로드, 카라프 체육관 클리어!)

 

레전드 루트와 스타단 미션 레벨 낮은 장소를 클리어하다보니 오랫만에 하게 된 챔피언 로드 미션.

 

어디 체육관을 선택할까 고민하다가 마침 전룡으로 메리프도 진화 했겠다. 

물 포켓몬을 주로 쓰는 카라프 체육관으로 향하였다.

 

카라프 체육관 앞에 도착하자마자 이전 체육관과는 다르게 바로 미션이 시작되었다.

 

체육관 관장인 곤포님이 급하게 어디론가 뛰어가는데, 바로 뒤따라 체육관 안내원이 나왔다.

곤포님의 지갑을 마리네이드마을까지 갖다 주는게 체육관 테스트!

 

마리네이드 마을은 사막을 건너 가야하는데, 안내원이 지도에 바로 등록해 주었다.

 

마리네이드 마을의 등록된 장소로 가니, 지갑을 잃어버린 체육관 관장 곤포를 만날 수 있었다.

 

곤포에게 다가가 지갑을 바로 전해주려 했지만 체육관 트레이너와의 간단한 승부를 먼저 해야했다.

직원 또한 물포켓몬을 가지고 있어 전기타입 포켓몬인 전룡으로 가볍게 이길 수 있었다.

 

체육관 트레이너 곤포에게 지갑을 건네 준 후, 바로 곤포에게 미션을 받았다.

 

받은 미션은 경매에 참가하여 물건 낙찰받기였다.

 

경매 미션에서 어러번 가격 제시 끝에 40000원에 미역을 낙찰 받았다.

 

손쉽게 체육관 테스트를 통과하였다. 통과후 곤포관장은 카라프 체육관으로 돌아갔다. 

 

사막을 건너 다시 카라프체육관으로 향하였다.

카라프 체육과 로비에서 포켓몬 리그 사천왕중에 두명 팔자크와, 칠리를 만나게 되었다.

응원 아닌 응원(?) 을 사천왕들에게 받게 되었다.

 

바로 안내원에게 말을 걸어 체육관 관장 곤포에게 도전하였다!!

 

마을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곤포에게 바로 도전!

 

곤포의 포켓몬은 레벨 29의 가비루사, 바닥트리오와 레벨 30의 모단단게였다.

모두 물타입 포켓몬이라 예상한것과 같이 전기타입포켓몬인 전룡 한마리도 모두 이길 수 있었다.

 

이렇게 카라프체육관을 클리어 하였다!!

체육관 배지 4개째여서 레벨 40까지의 포켓몬이 잡기 쉬워졌다.

그리고 기술머신 022 "찬물끼얹기" 를 받았다. 이렇게 챔피언 로드의 4번째 체육관도 마무리 하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