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Game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13화 (챔피언 로드, 참푸르 체육관 클리어!)

by JJORIO 2023. 4. 18.
728x90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13화 (챔피언 로드, 참푸르 체육관 클리어!)

 

레전드 루트 토진의 주인을 클리어 후, 우리는 참푸르 체육관으로 향하였다.

 

참푸르 체육관을 선택한 이유는 레전드 루트 토진의 주인에서 나름 가까워서(?) 선택하게 되었다.

 

참푸르 체육관에 들어가자마자 라이벌인 네모가 승부를 하고싶어서 달려왔다.

 

체육관 도전 전에 네모와 승부를 하는 줄 알았지만, 체육관 도전뒤로 네모가 미뤘다..;;

 

참푸르 체육관 미션은 보물식당에서 비밀메뉴 주문하기!

마을의 3명의 체육관 도전자들을 이기고 힌트를 받아서 메뉴를 주문하는것이었다. 

내가 받은 힌트는 "단골 손님의 먹는 방식" 이었다.

 

마을을 돌아다니다가 체육관 앞에서 도전자를 하나 만나서 승부를 하게 되었다.

이기고 받은 힌트는 "계단으로 둘러싸인 어둠!" 

승부한 곳 바로 아래 계단으로 내려가니 어두운 곳에서 희미하게 글자로 불대문자라는 힌트를 찾을 수 있었다.

 

 

한명의 또 다른 도전자를 찾아서 승부를 이긴 후 받은 힌트는 "파란 새포켓몬의 노래" 였다.

 

마을을 돌아다니다보니 마을 주민 머리위에 있는 파란 앵무새로부터 이인분이라는 힌트를 찾을 수 있었다.

 

마지막 도전자를 찾아 승부에서 이긴후 받은 힌트는 "아이스크림 가판대의 외톨이" 였다.

 

스크린샷으로 남기진 않았지만 아이스크림 가판대의 메뉴를 살펴보면 메뉴중에 아이스크림이 아닌 구운주먹밥을 확인 할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내가 받은 힌트는 보물식당의 손님들에게 말 걸다보면 알아낼수 있다.

 

 

체육관 테스트 주문은 

구운 주먹밥 - 2인분 - 강불:불대문자 - 레몬 순으로 선택을 하면 체육관 테스트를 합격 할 수 있다.

 

참푸르 체육관 청묵의 포켓몬은 레벨 35~36의 자말라, 노고고치, 찌르호크였다.

 

자말라와 노고고치는 전룡으로, 찌르호크는 라우드본으로 이길 수 있었다.

 

5번째 체육관 배지를 모아서 레벨 45까지의 포켓몬이 잡기 쉬워졌고, 기술머신025 "객기를" 받을 수 있었다.

 

체육관 승부가 끝난 후, 참푸르 체육관에 치프 챔피언 테사가 기다리고 있었다.

 

치프챔피언과 대화를 하다보니 라이벌 네모가 와서 포켓몬 승부를 시작하였다.

 

네모의 포켓몬은 레벨 36의 루가루암, 미끄메라, 빠모트 그리고 풀포켓몬인 마스카나였다.

 

전룡, 애크러뱃, 라우드본 포켓몬 세마리로 네모와의 승부에서 이길 수 있었다.

승부 후 테사에게서 기술머신171 테라버스트를 받을수 있었다.

 

 

이렇게 참푸르 체육관 미션이 끝났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