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Game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15화 (레전드 로드, 위룡의 주인 클리어!)

by JJORIO 2023. 4. 22.
728x90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15화 (레전드 로드, 위룡의 주인 클리어!)

 

비전스파이스를 구하는 마지막 레전드로드를 하기 위해 오야호수로 향하였다.

 

이번에 레전드로드를 택한 이유는 미라이돈의 마지막 능력치를 갖고싶었기 때문이었다 :)

오야 호수를 헤매니 레벨이 50이상의 포켓몬들이 너무 많았다.

한창 헤엄하여 오야호수를 헤매던 도중 페퍼에게 전화가 걸려왔다. 

이번 위룡의 주인은 페퍼도 어떻게 생긴지 잘 모르겠다는 내용.. 

 

우선 지도에 위룡의 주인 위치라고 표기된 섬으로 향하였다.

 

 

섬에 도착해서 걸어다니니 여러색의 싸리용들이 제마다 울음소리를 내고 있었다.

 

여러 싸리용에게 말을 걸다가 섬 끝에 있는 주황색의 싸리용에게 말을 거니 바로 어써러셔가 나왔다.

전기포켓몬인 전룡으로 어써러셔의 HP를 깎을 수 있었다.

HP가 대략 20%쯤 남았을때 어써러셔가 헤엄을 쳐서 어디론가 가버렸다. 

 

 

미라이돈을 타고 어써러셔를 따라가다보니 처음 말을 걸었던 싸리용과 같이 있었다.

 

커다란 굴을 만드니 어김없이 페퍼가 등장!!

페퍼와 대화를 하던중 어써러셔가 싸리용을 삼키면서(?) 포켓몬 승부가 시작 되었다.

 

어써러셔는 전기쇼크와 번개펀치로 이길 수 있었다. (페퍼는 거의 도움을 주지 않았다..ㅠ)

 

 

어써러셔를 이기니, 갑자기 싸리용과의 승부가 시작되었다.

싸리용은 전기포켓몬의 공격이 거의 통하지 않았다. 비행타입의 공격 + 신뇽의 드래곤 다이브로 겨우겨우 이길 수 있었다.

 

이번 위룡의 주인은 어써러셔 + 싸리용 조합이었다.

 

 

어써러셔와 싸리용이 향하였던 동굴 속으로 비전스파이스를 찾으러 페퍼와 함께들어갔다.

이번 비전스파이스는 비전 매콤스파이스 !

이렇게 마지막 비전스파이스 찾기가 끝났다!!

 

이렇게 위룡의 주인 미션 클리어!!!

 

 

마지막 샌드위치를 미라이돈이 먹으니 절벽타기를 배우게 되었다.

 

절벽타기 기술은 B 버튼을 눌러 벽을 향해 점프를 하면 벽을 오를수 있다. L 스틱으로 자유롭게 방향도 전환가능!

페퍼의 마피티프도 건강을 되찾게 되었다~

 

레전드 루트를 마무리 하니 투로에게서 하나의 미션을 받게 되었다.

 

미션은 티스푼 오솔길 등대로 투로 찾아가기.. 이 미션은 나머지 챔피언로드와 스타더스트를 마무리한 후 하는 걸로 정하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