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Game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16화 (챔피언 로드, 나페산 체육관 클리어!)

by JJORIO 2023. 4. 27.
728x90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16화 (챔피언 로드, 나페산 체육관 클리어!)

레전드 루트를 모두 마치고 난 후, 챔피언 로드를 마무리 하기로 정하였다.

 

그래서 다음 행선지로 정한 나페산. 나페산 체육관으로 가려면 여러 동굴을 거쳐야하는것 같았지만..

길을 찾기 귀찮아서 레전드루트에서 얻은 미라이돈의 능력인 절벽타기로 갔다.

 

나페산 체육관을 들어가자마자 기다리고 있었던 라이벌 네모.

네모와 가벼운 승부를 겨루었다. 네모의 포켓몬은 레벨 40 초반으로 레벨 40중반의 포켓몬들로 간단히 이길 수 있었다.

 

네모와의 승부가 마무리된 후 바로 나페산 체육관의 카운터에 말을 걸었다.

 

나페산 체육관의 테스트 과제는 설산 활강하기. 

미션을 하는 장소는 포켓몬 센터 근처에 서있는 사람에게 가서 말을 걸면 된다.

 

체육관 테스트 설산 활강하기는 주어진 1분 30초의 시간내에 깃발사이를 통과하며 아래까지 내려가는 미션이었다.

 

컨트롤이 야~~ㄱ간 힘들었지만 30~40초내에 통과할 수 있었다.

 

바로 카운터로 가서 도전한 나페산 체육관 관장 그루샤.

 

레벨 47-48의 모스노우, 툰베어, 우락고래, 파비코리 포켓몬을 들고 있었다.

 

주로 레벨 47 라우드본의 불타입 공격으로 포켓몬들을 물리쳤다.

 

 

이렇게 나페산 체육관을 클리어하였다. 

배지 7개째를 획득하였기 때문에 레벨 55까지의 포켓몬까지 잡기 쉬워지게 되었다. 

그리고 기술머신 124 "아이스스피너"도 획득하였다.

 

 

나페산 체육관을 클리어 한후 체육관으로 갔더니 뽀삐와 칠리라는 사천왕 둘이 기다리고 있었다.

 

약간의 대화를 한 후 나페산 체육관 미션은 끝이 났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