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Game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18화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스타단 페어리 군단 클리어!)

by JJORIO 2023. 5. 6.
728x90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18화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스타단 페어리 군단 클리어!)

 

레전드루트와 챔피언 로드를 모두 끝낸 후 남은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두개중에 페어리 군단부터 먼저 선택하여 도전을 하였다.

 

페어리 군단에 가까워오니 나타난 네르케 뜬금없이 카시오페아에 대한 생각을 물어보더니 떠났다.

 

네르케와 대화가 끝난 후 바로 페어리 군단 앞으로 향하였다.

 

 

페어리 군단에 가까이 가니 조무래기 대신 보스의 교육담당인 트레이너 가빈이 도전해왔다.

 

포켓몬 구성은 레벨 48정도의 페어리타입을 데리고 있었다.

레벨 47의 전룡으로 어렵지 않게 트레이너의 도전을 물리칠 수 있었다.

 

경비인 트레이너와의 승부에서 이기고나니 카시오페아에게 전화가 왔다.

 

 페어리 군단 팀 루크바, 보스 오르티가는 스타단의 메카닉담당이라는 정보를 알려주었다. 

카시오페아에게 여러 정보를 들은 후 바로 공을 울려서 대작전을 시작하였다.

 

다음 미션인 조무래기 포켓몬 30마리 쓰러뜨리기를 시작하였다.

 

전룡, 파이어로, 라우드본 세마리로 손쉽게 30마리 쓰러뜨리기를 마쳤다. (레벨 47~48)

 

포켓몬 30마리 쓰러뜨리기를 마치니 페어리군단의 보스 오르티가가 나왔다.

 

오르티가의 포켓몬은 마릴리 - 푸크린 - 바무첼 - 스타모빌 (레벨 50)을 가지고 있었다.

 

전룡, 망나뇽, 라우드본으로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이길 수 있었다.

 

페어리군단의 오르티가는 승부에서 졌기때문에 보스자리에서 내려왔다.

 

 

이렇게 페어리 군단 미션 클리어!!

기술머신079 "매지컬샤인"을 오르티가에게 받았다.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미션이 끝난 후 처음 대결하였던

트레이너가 나타나서 스타단 사건의 내막을 네르케와 나에게 이야기를 해주었다.

 

스타단 사건의 내막을 듣고난 후 스마트폰 LP와 유실물을 받으며 이번 미션이 끝났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