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Game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19화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스타단 격투 군단 클리어!)

by JJORIO 2023. 5. 8.
728x90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19화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스타단 격투 군단 클리어!)

 

드디어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마지막 군단 도전을 시작하였다.

 

스타단 격투 군단에 가까워 지자 바로 카시오페아의 전화가 왔다.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미션의 마지막은 스타단 격투군단을 이기고 진보스까지 이기는것이었다.

 

아무튼 마지막 군단으로 우리는 향하였다.

 

격투군단의 문앞에는 격투군단 보스 비파가 서있었는데, 조무래기 다은과 긴 대화 끝에 보스 자리로 돌아갔다.

 

조무래기 다은과의 승부로 마지막 스타단 격투군단의 미션이 시작되었다.

 

격투 군단 스타단 다은과의 승부.

포켓몬은 삐딱구리 - 성원숭을 데리고 있었고 레벨은 54~55이었다.

전룡 - 라우드본으로 고전은 했지만 어렵지 않게 이길 수 있었다.

 

문앞의 트레이너와의 승부에서 이기자 바로 카시오페아에게서 전화가 왔다.

카시오페아의 통화 후 바로 선두부터 3번째까지의 포켓몬으로 30마리 무찌르기 승부를 진행하였다.

 

포켓몬 30마리 무찌르기 미션이 끝나자 바로 나타난 보스 비파

 

비파의 포켓몬은 독개굴 - 내던숭이 - 루카리오 - 저승갓숭 - 스타모빌 이었다. (레벨 55-56)

상대적으로 갖고있는 포켓몬의 레벨이 낮아서 2~3번의 도전 끝에 비파를 이길 수 있었다.

 

비파와의 승부 후 스타단의 과거에 대한 약간의 컨텐츠 후, 스타단 배지를 받을 수 있었다.

 

또, 기술머신 167 "인파이트"도 손에 넣었다.

 

스타단 마지막 군단이었던 격투 군단까지 클리어 하였다!

 

격투군단의 컨텐츠를 마무리 한 후,

바로 카시오페아에게서 전화가 와 LP 보수 및 유실물을 받았다.

 

또, 스타더스트 스트리트의 마지막 미션은 진 보스 '카시오페아'를 쓰러뜨리는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보스를 쓰러뜨리기 위해 먼저 그레이프 아카데미로 향하기로 정하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