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Game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21화 (레전드 루트 마지막 미션(?), 페퍼와의 승부!)

by JJORIO 2023. 5. 13.
728x90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21화 (레전드 루트 마지막 미션(?), 페퍼와의 승부!)

 

스타더스트 스트리트를 마친 후, 포켓몬 리그 사천왕에 도전하기 전에 레전드루트를 마무리하기로 하였다.

 

공중날기로 티스푼 오솔길에 도착하였다.

 

티 스푼 오솔길에 도착한 후 등대옆 문 옆으로 다가가자 시작된 레전드 루트

 

페퍼는 내가 도착 한 후 나타나 같이 아버지 연구소로 들어가게 되었다.

 

 

연구소에서 화면을 통해 만난 페퍼의 아버지 투로,

 

투로는 마지막 연구의 열쇠인 바이올렛 북을 들고 에리어 제로 최심부로 찾아오길 바라고 있었다.

페퍼는 가는걸 원하지 않았지만 내가 가고싶어하여 에리어제로를 통과할 수 있는지 승부를 해주겠다고 하였다. (???)

 

페퍼와의 승부가 시작되었다.

 

페퍼의 포켓몬은 요씽리스 - 콜로쏠트 - 파르셀- 육파리 - 스코빌런 - 마피티프로 구성되어 있었다.

페퍼와의 승부에서는 포켓몬의 순서가 중요했는데, 2~3번의 도전 끝에 겨우 이길 수 있었다.

 

 

페퍼와의 승부가 끝난 후, 에리어 제로에 같이 갈 친구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페퍼가 생각한 친구는 챔피언 랭크 수준으로 강한 녀석 (네모 일것으로 추정 ㅋㅋ)과 기계에 해박한 녀석 (모란)을 꼽았다.

에리어 제로는 챔피언 로드가 끝난 후 도전을 해야할 듯 하다. (네모와 같이 가기 위해?)

 

 

이렇게 레전드 루트는 일단락 되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