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Game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07화 (레전드 로드, 잠강의 주인 클리어!)

by JJORIO 2023. 4. 2.
728x90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07화 (레전드 로드, 잠강의 주인 클리어!)

 

누룩스 체육관을 마친 후 다음 목적지를 잃어

다시 포켓몬센터에서 추천받아 레전드 로드 잠강의 주인에게 향하였다.

 

역시나 잠강의 주인에게 가까이 다가가자 페퍼에게 연락이 왔다.

 

페퍼가 준 잠강의주인에 대한 힌트는 엄청나게 길고 빠른 포켓몬이라는것!

 

잠강의 주인이 있는 곳으로 더 가자, 땅위로 불쑥 보이는 동그라미 하나가 보였다.

하지만 이 동그라미는 더 멀리 도망을 갔고, 4-5번을 더 쫓아가니 드디어 본모습을 들어냈다.

 

악뜨거로 잠강의 주인 꿈트렁의 HP를 거의 다 깎았다.

 

HP가 0으로 될 때쯤 도망가는 꿈트렁.

꿈트렁을 나는 미라이돈을 타고 쫓아갔다. (쫓아가면서 렉?때문에 약간 헤맸다.)

 

한참을 쫓아가니 꿈트렁이 비전스파이스를 먹기 시작하였다.

 

 

잠강의 주인 꿈트렁이 비전스파이스를 먹자, 페퍼가 나타났다.

 

페퍼의 들눈해와 함께 꿈트렁을 상대하였다. (페퍼의 들눈해는 승부에 도움이 되지 않았다..;;)

악뜨거의 불타입 공격으로 생각보다 쉽게 꿈트렁을 이길 수 있었다.

 

잠강의 주인 꿈트렁을 이기고 난 후, 페퍼와 비전스파이스를 찾기위해 동굴로 들어갔다.

 

동굴속에서 꿈트렁이 먹은듯한 비전 짭짤스파이스를 찾게 되었다.

 

 

비전스파이스로 역시나 샌드위치 요리를 준비하는 페퍼~

그리고 기념 주인 배지도 받았다

 

페퍼와 샌드위치, 배지와 클리어한 후 기념으로 한컷!!

 

 

비전스파이스 샌드위치를 먹기 시작할때 나타난 미라이돈.

미라이돈은 이번 샌드위치를 먹고 슈퍼점프를 배웠다.

 

슈퍼점프는 B 버튼을 길게 누르면 더 높게 점프를 하게 된다.

 

이렇게 잠강의 주인 미션은 클리어로 끝났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