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Game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05화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스타단 불꽃 군단 클리어!)

by JJORIO 2023. 3. 25.
728x90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 05화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스타단 불꽃 군단 클리어!)

 

보울체육관을 클리어 한 후 어딜 도전할까 고민하다가,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미션을 하나도 도전 안한걸 깨닫고 스타단 불꽃 군단이 있는 곳으로 향하였다.

 

스타단 아지트에 거의 도착할 무렵, 전화가 울리더니 카시오페아한테 전화가 왔다.

 

자기 멋대로 나를 동지를 삼은 후, 스타더스트 대작전 수행을 지시(?) 하였다 

 

카시오페아와 한창 전화하는 도중, 변장을 한 교장선생님이 대화에 끼어든다.

 

변장을 한 교장선생님 (네르케) 도 우리의 스타더스트 임무를 도와주기 위해 합류 하게 되었다.

 

 

네르케가 합류 한 후, 같이 카시오페아에게 스타더스트 미션에 대해서 듣게 되었다.

 

스타단은 총 5개가 있는데 5명의 보스를 모두 쓰러뜨려 자리에서 끌어내리면 되는 미션이다.

 

 

카시오페아 마음대로 스타단에 내 이름으로 선전포고를 한 후 미션에 대한 추가 힌트를 받았다.

 

1. 게이트앞 경비 정리

2. 아지트 안 우글거리는 포켓몬 처리

3. 스타단 보스 처리

이렇게 세가지 미션을 깨면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하나의 미션이 끝난다.

 

이 미션에서 카시오페아는 뒤에서 구경.. 네르케는 뒤에서 서포트를 해준다. (포켓몬 정리중 포켓몬 치료등등)

 

 

 바로 경비에게 도전!

불꽃 군단 답게 경비병의 포켓몬은 불꽃 계열인 델빌이었다.

 

물포켓몬이 약해 걱정을 많이 했지만 불화살빈의 쪼기 공격으로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이길 수 있었다.

 

경비를 정리한 후 바로 카시오페아의 연락.

 

불꽃 군단 팀 쉐다르라는 팀과 보스에 대해서 이야기 해준 후 공을 울려 대작전을 시작하라고 지시하였다.

 

 

아지트내 우글거리는 포켓몬은 내 6마리의 포켓몬 중 위에서부터 3마리의 포켓몬으로 도전하게 된다.

 

아지트를 돌아다니다보면 포켓몬들이 서너마리씩 나타나게 되는데,

이때 R 버튼을 눌러서 포켓몬들을 출동시켜 잡으면 된다.

 

불포켓몬의 상성인 물포켓몬 마릴리를 3마리의 출동 포켓몬에 포함을 시켰는데,

레벨이 너무 낮아서 자주 회복이 필요했다.

 

회복은 뒤쪽 스타단의 입구로 가서 네르케에게 회복을 요청하면 회복시켜준다.

 

포켓몬 30마리를 다 물리치고 난 후 스타단 불꽃군단의 멜로코에게 도전을 하였다.

 

멜로코는 불꽃계열의 포켓몬인 코터스와 쉐다르 스타모빌 (부르르룸)으로 승부를 걸어왔다.

 

첫 도전 했을때, 내가 가진 포켓몬들의 레벨이 전체적으로 낮고, 순서 전략도 없는 상태여서.. 부르르룸에게 패배하였다.

 

두번째 승부를 걸었을 때는 바위 계열 (?) 인 꼬지모를 첫번째로 놓고 승부한후, 악뜨거를 이용하여 이길 수 있었다.

 

멜로코와 승부에서 이기고 난 후, 기나긴 멜로코의 추억을 보았다.. (추억은 생략..ㅋㅋ)

 

기나긴 멜로코의 추억 후에 스타단 배지와 기술머신 038 '니트로차지'를 받게 되었다.

 

스타단 불꽃 군단 클리어 후에 역시 한컷!!

 

멜로코의 추억을 다 본 후에, 카시오페아에게서도 추가로 스마트폰 5000LP를 받게 되었다.

이 LP는 기술머신 제작에 사용을 할 수 있다.

 

추카로 모란에게서 많은 양의 유실물들을 받았는데, 이것은 포켓몬 센터 옆 기술머신 제작하는 곳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렇게 스타더스트 스트리트 불꽃 군단을 클리어 완료 하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