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서울/익선동맛집] 분위기 좋은 일본 가정식 맛집, 익선동 호호식당

by JJORIO 2020. 11. 29.
728x90
반응형

분위기 좋은 일본 가정식 맛집, 익선동 호호식당

 

작년 가을에 혜화에 있는 호호식당에 갔을때, 음식도 정말 입에 맞았고 분위기가 좋았던 기억이 있어 

익선동 호호식당을 다시 방문하게 되었다. 

작년 혜화의 호호식당에선 성게알 오일파스타와 사케동을 먹었었는데 연어도 두껍고 맛있었고 성게알 파스타는.. 정말 잊을수 없는 맛이었다.

 

 

 

작년 혜화의 호호식당에선 성게알 오일파스타와 사케동을 먹었었다. (위의 사진)

연어도 두껍고 맛있었고 성게알 파스타는.. 정말 잊을수 없는 맛이었다. 

 

 

익선동 호호식당은 종로3가역에서 익선동한옥마을 들어가는 초입에 위치해 있었다.

찾으려고 유심히 보지 않으면 찾기 매우 어렵다. 식당 입구가 골목 안쪽에 위치하여 있었고 간판도 매우작기때문에 주의깊게 찾아야지 찾을수 있다.

 

 

우리는 고민끝에 가츠나베정식, 스키야키정식 그리고 지난번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우니 파스타를 주문하였다.

물론 음료수?도 빠질수 없어... 1644블랑, 파울러너, 하이볼 한잔씩 시켰다.

 

 

맨 처음 우니파스타가 나왔다. 커다란 성게알이 파스타면위에 놓여있었다 :)

우니파스타는 사진찍고 난후 주방으로 다시 가져가서 성게알을 비벼서 갖다주신다고 하였다

 

 

가츠나베는 뚜껑이 덮여있어 따뜻함이 길게 유지되었다 :)

간장베이스로 되어있는 생각하는 그대로의 가츠나베맛이었다. 

 

 

스키야키는 고체연료위에 넣고 끓이면서 소고기 넣어서 계란에 찍어 먹는 방식으로 되어있었다.

요즘같은 찬바람이 부는 날엔 딱 맞는 맛이었다~~ 

 

 

 

 

약간의 기다림 끝에 비벼진 우니파스타를 받았다. 작년에 먹었던 그 맛 그대로 너무 맛있었다..

호호식당을 방문한다면 꼭 시켜야할 메뉴로 우니파스타를 꼽고 싶다 ㅋㅋ

물론 모든 음식들이 평균 이상을 하지만 개취를 약간 보태서 .. 우니파스타 강추!!

 

호호식당 두군데를 가보았는데 두군데 다 맛과 직원의 친절.. 웨이팅은 똑같았다 :)

익선동 호호식당은 약간 공간이 혜화보다는 작아 살짝 불편한 감이 있지만 음식먹는데는 이상이 전혀 없었다.

다음에도 웨이팅이 적다면 (웨이팅을 싫어해서..ㅠㅠ) 다시한번 꼭 방문할 식당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