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Review

맵찔이의 야키소바 불닭볶음면 먹어본 식후감

by JJORIO 2023. 7. 30.
728x90
반응형

맵찔이의 야키소바 불닭볶음면 먹어본 식후감

 

진짜 오랫만에 이수역 이마트에브리데이를 방문하였다.

 

두리번두리번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무얼 살까 고민을 하다가, 야키소바 불닭볶음면이 눈에 띄었다.

가격은 4개 묶음 번들에 5900원.

 

한번쯤 도전해보고 싶어 바로 집어들고 집으로 향하였다~

 

고슴도치와 전쟁을 끝난 후 저녁으로 먹기위해 야키소바 불닭볶음면을 뜯었다.

 

안에 구성은 후레이크, 야키소바 액상스프, 면으로 구성되어있었다.

 

조리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였다.

 

1. 끓는 물 600ml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3분간 조리

2. 물을 모두 제거한 후, 액상스프를 넣고 비벼먹기!

 

 

설명서에 나와있는데로 끓는물에 후레이크 소스와 면을 넣고 3분간 끓였다.

 

 

끓인 후 물을 싱크대에 버린 후, 액상스프를 넣고 섞었다.

 

식탁으로 가져온 후 먹기 시작하였다~

 

 

처음 먹은 맛은 편견때문인지 아! 매운데라는 느낌부터 확 왔다..

그만 먹을까라는 생각을 하면서 한젓가락 두젓가락 하다보니 매운맛에 무뎌져서 점점 야키소바의 맛이 느껴졌다.

 

나에게는 오리지널 불닭볶음면 보단 쉽게 먹을 수 있었고 나름 맛있었다.

짭조름한 야키소바맛이 매운맛과 만난 느낌.. 이라고 해야하나 ??

 

계란 후라이나 다른 고명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듯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