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Review

삼성 드럼세탁기 세제통 물차는 현상 고쳐보기

by JJORIO 2023. 4. 29.
728x90
반응형

삼성 드럼세탁기 세제통 물차는 현상 고쳐보기

 

이사하고 난 후, 한달 반이 지난 요즘..
 
세탁기를 많이 돌렸는데 세제함이 비워지는 기분이 들지 않아서 세제통을 열어보았다.
 

원래 진한 초록색의 세제가 무슨일인지 물에 희석되어 출렁거리고 있었다.
 
무슨일인지 확인을 하기위해서 세제통을 꺼내서 확인해보았다.
 

세제통을 꺼내보니, 세제통 한귀퉁이가 깨져있었다.
 
이걸 보고 바로 검색 시작!!..
세제통이 깨져있으면 그곳을 통해서 물이 세제통 안으로 샌다는걸 찾을 수 있었다.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 해서 현상이야기 하고
모델이름 (상담원이 smartthing 를 통해 찾아주심)을 확인 후 뚜껑만 택배배송해주셨다.
우리는 2021년에 구매하여 무료로 받을 수 있었다.
(무료 as 기간 이내면 무료로 받을수 있다)
 

상담원과 통화 후 2일이 지난 후 집으로 도착한 세제통 뚜껑.
박스에 잘 포장되어서 택배로 배송 되었다.
 
 

동그란 뚜껑을 제외한 세제함 뚜껑이 도착하였다.
동그란 세제 뚜껑은 쓰던 것을 재활용 하였다.
 
 

뚜껑을 교환을 하고 세제함이 있던 곳을 깨끗히 청소한다음 다시 끼워넣었다.
 
세제통이 물차는 현상이 해결되었으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