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Review

갤럭시 노트U 20 보내주고 구매한 아이폰 14 pro 세팅 후기

by JJORIO 2023. 4. 4.
728x90
반응형

갤럭시 노트U 20 보내주고 구매한 아이폰 14 pro 후기 

 

바로 어제 저녁을 먹던 중, 오키의 주머니에서 폰이 떨어지더니 더이상 켜지지 않았다..
 
스크린이 고장난것도 아니고 외형도 매우 멀쩡한데... 그대로 떠나신 갤럭시 울트라 노트 20 ㅠㅠ
(AS 센터는 가겠지만 메인보드가 나간걸로 예상한다 ㅠ)
아이폰 15까지 기다리고 싶었지만 어쩔수 없이 아이폰 14 pro 를 구매하게 되었다.
 

저녁 11시쯤 쿠팡 로켓배송으로 구매를 해 다음날 오후 1시쯤 받은 아이폰 14pro
 
우리는 무난한 스페이스 블랙으로 구매하였다.
 

 

새로 받은 후 개봉후 한컷!
라이트닝 충전선과 휴대폰 그리고 설명서로 구성 되어 있었다.
 

아이폰 14 pro는 제법 무게가 있었지만 노트 울트라 20보단 작았다.
 
오키의 의견에 따르면 크기는 매우 유용한 크기라는 한마디를 하였다.
 

아이폰 14 pro를 세팅을 시작하였다.
 
세팅하면서 다른 폰과 다른 점은 듀얼 Sim을 사용하는 폰이여서 그런지,
LG 알뜰폰 U sim 을 넣었을때 바로 전화가 걸리지 않았다. (인터넷은 가능했던 상황)
 
LG U plus에서 메세지를 따로 보내주는데 같이 온 Link 를 통해 본인 인증을 진행하였다.
 
이름, 주민번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한 후에야 전화를 사용 할 수 있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