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Review

미니블럭만들기//Loz mini :: 빨간모자 집 만들기

by JJORIO 2023. 4. 8.
728x90
반응형

미니블럭만들기//Loz mini :: 빨간모자 집 만들기

 

 

오랫만에 리뷰쓰는 미니블럭 만들기

이번에도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직구로 구매하였다.

빨간모자 집 만들기는 보통의 집 만들기보다 약간 블럭이 많았다.

 

블럭 찾기의 시간을 줄이기 위해 봉지에 담겨있는 그대로 나눠서 만들기로 하였다.

(블럭 찾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기 때문 ㅎㅎ)

 

 

설명서를 펼쳐보니 역시나 전의 건물만들기보단빼곡하고 복잡해보였다. 

이번에도 엄마는 블럭찾기 난 조립 이렇게 일을 분담하여 만들었다. 

먼저 1층 바닥부터 조립을 시작하였다. 

건물안에 화분 식물 의자 등등 아기자기하게 꾸밀수 있게 구성되어 있었다.

 

 

아기자기한 가구, 장식품을 꾸마고 창문과 문을 설치하니 1층이 금새 완성 되었다.

 

1층을 완성하는데만 약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되었다.

 

1층을 후다닥 완성하고 시작한 2층과 지붕만들기

 

먼저 2층 바닥을 만든 후 위에 가구 및 창문등을 설치하고 외벽에는 늑대의 얼굴까지 꾸며주었다.

 

완성된 미니블럭 빨간모자집 사진 한 컷!!

 

완성까지 대략 3시간 정도 소요 되었다. 둘이 일을 분담해서 했기때문에 상대적으로 쉽게 만든 블럭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