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서울/타임스퀘어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케이크 맛집, 버터핑거팬케익스 타임스퀘어점

by JJORIO 2021. 1. 17.
728x90
반응형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케이크 맛집, 버터핑거팬케익스 타임스퀘어점

 

버터핑거팬케익스 타임스퀘어점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4층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매우 추웠던 이달 초, 아침 일찍 메인보드가 고장난 보일러를 수리 후 우리는 브런치를 먹으러 타임스퀘어로 향하였다.

버터핑거팬케익은 재작년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머물때 방문한적이 있는데 맛있어서 재방문을 결정하였다.

물론 약간 비싼감이 없지는 않은 곳이다.

 

타임스퀘어 오픈하자마자 가서 손님은 우리뿐이었다 :)

우리는 팬케익과 음료 메뉴를 받고 한참을 고민하였다.

 

 

 

 

 

 

 

 

 

나는 Butterfinger's favorite을 주문하였고 남친님은 Chocolate Covered Pancake을 주문하였다.

내가 주문한 Butterfinger's favorite은 콤보메뉴를 추가로 주문할수 있는데 써니사이드업 계란/메쉬드포테이토/허니바닐라/메이플 시럽을 선택하였다.

그리고 브런치에 빠질수 없는 커피도 주문하였다 :)

 

 

 

내가 선택한 메뉴가 먼저 나왔다.

팬케익에 버터 올리고 메이플 시럽을 뿌려먹으니 달달하니 맛있었다 !

특히 선택한 메뉴 중 메쉬드포테이토가 짭쪼름하니 입맛에 딱 맞았었는데 앞에 있는 남자친구도 맛이 있었는지 야금야금 뺏어먹었다 -_-..

베이컨과 햄버그(?)는 쏘쏘였다.

 

 

 

 

내가 시킨 메뉴 거의다 먹을 때 쯤, 남친이 주문한 초코 팬케이크가 나왔다.

난 보기만 해도 너무 달것같은 느낌이라 시도를 포기하였다.;;;;

남친의 후기로는 생각보다는 달지 않고 맛있다<< 라고 이야기 해주었다.

 

가격이 비싼감이 없진 않지만 맛있는 팬케익이 먹고싶다면 방문해야할 곳이다.

개인적인 추천으론 커플이 간다면 큰 메뉴 하나 주문하여 같이 나눠먹는게 가격적인 측면에서 좋을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