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Review

집콕취미//Loz mini 1623//미니블럭 악기점 만들기

by JJORIO 2021. 3. 31.
728x90
반응형

 

집콕취미//Loz mini 1623//미니블럭 악기점 만들기 

 

우리 오키도키 커플의 집콕 취미인 미니블럭 만들기 시리즈 수집의 하나로 이번에는 악기점을 만들어보았다.

좀 더 싸게 구매하기 위하여 No box버전으로 구매하였다.

전에 어려운 시리즈였던 놀이동산을 만든 터라 가볍게 시작하였다.

 

이 시리즈 또한 설명서, 스티커, 미니블럭으로 이루어져있었다.

종류별로 세군데에 블럭은 나누어 담아져 있었다.

 

 

이번에는 남친이 찾는 역할 내가 만드는 역할을 맡았다.

그전 놀이동산 시리즈가 너무 어려워서 인지 이번것은 진도가 빠르게 나갔다 ㅎㅎ

 

 

1층의 마무리로 테라스를 완성하던 도중 한컷 찍어보았다.

 

 

테라스 완성후 2층을 만들고 있던 도중 한컷...ㅋㅋ

만들다가 실수를 하여 한번 뜯고 다시 만들었다.. ;(

 

 

2층을 거의다 완성 후 한컷!!

2층을 완성시키고 나니 드럼과 심벌즈가 놓여있는 것을 볼수 있었다.

2층을 완성 후 옥상층을 만들기 시작하였다.

 

 

옥상층은 피아노 흰 건반 형태로 되어있었다.

손쉽게 옥상층을 만들고 맨 위에 건물 장식을 만들기 시작하였다.

 

손쉽게 악기점을 완성하였다 ㅎㅎ..

미니블럭 어려운 버전을 여러개만들고 나서인지 이제 가게 시리즈는 정말 쉽게 완성할수 있는 경지에 이르게 되었다.

이 악기점의 포인트라면 음표모양의 간판이 매력 포인트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