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Review

집콕 취미//Loz Mini1727 미니블럭 놀이기구 자이로드롭 만들기

by JJORIO 2021. 3. 9.
728x90
반응형

 

집콕 취미//Loz Mini1727 미니블럭 놀이기구 자이로드롭 만들기

 

바이킹, 관람차에 이은 놀이기구 시리즈 만들기를 간만에 시작하였다.

바이킹과 관람차 시리즈 리뷰는 아래 클릭

https://3jjo.tistory.com/55?category=949945

 

집콕취미//Loz mini 1717 미니블럭 놀이동산 바이킹 만들기

집콕취미//Loz mini 1717 미니블럭 놀이동산 바이킹 만들기 미니블럭 만들기에 중독된 우리 커플...ㅋㅋㅋ 매일 주말 저녁을 미니블럭 만들기를 하며 보냈는데 놀이기구 시리즈에 푹 빠져 하나

3jjo.tistory.com

https://3jjo.tistory.com/48

 

집콕취미//Loz mini 1728 미니블럭 관람차 놀이공원 레고 수집

집콕취미//Loz mini 1728 미니블럭 관람차 놀이공원 레고 수집 지난번 미니블럭 훠궈레스토랑에 이은 또 다른 미니블럭 만들기를 시작하였다. 미니 블럭 훠궈 레스토랑 후기는 여기 Click ↓↓

3jjo.tistory.com

이번엔 박스포함 버전으로 구매하여 주문하였다.

 

 

 

Loz mini의 놀이동산 시리즈는 색이 알록달록하다. 이번 자이로드롭은 보라색 분홍색 계열의 블럭이 많았따.

 

이번 자이로드롭은 내가 블럭 찾기 역할, 남친님이 만드는 역할을 맡아 만들었다.

 

  

 

처음 아래 바닥을 만들고 기둥을 만드는 것까진 정말 매우 순조롭게 할수 있었다.

 

물론 중간 막대 기둥을 만드는데 손가락 끝에 힘이 많이 들어가서 약간 힘들지만 순탄하게 만들수 있었다.

참! 놀이기구가 오르락내리락 할수 있게 실을 감아야했었는데, 우리는 실을 감을수 있는 홈을 늦게 발견해서 어설프게 감았다..ㅠ

 

 

 

위 사진의 만드는 부분은 자이로드롭의 사람이 앉는 부분인데, 이부분이 생각보다 너무 어려웠다.

같은 의자 부품을 2개씩 6개를 만들어야 했고 이걸 하나로 연결을 하는데... 동그랗게 만드는게 자꾸 부셔졌다.

 

한번 부셔지니 자꾸 부셔져서 거의 포기 할뻔 했었지만 겨우겨우 어찌어찌 만들었다.

 

 

가장 어려운 의자 부분을 끝내고 마무리로 상단부를 조립을 하였다.

전 단계가 너무 까다로워서 상대적으로 지붕은 빠르게 마무리 하였다.

 

 

자이로드롭 완성샷 한컷!!

앞쪽 아래의 손잡이를 돌리면 실제로 위아래로 왔다갔다한다 ㅎㅎ 

이번 자이로드롭은 만드는 과정이 지난 바이킹이나 관람차보단 더 까다로웠지만 만들고나니 뿌듯하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