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서울/사당역맛집] 숙성회 찐 맛집 '바다당'

by JJORIO 2021. 5. 15.
728x90
반응형

 

[서울/사당역맛집] 숙성회 찐 맛집 '바다당'

 

바다당/ 평일,토요일 16:00~01:00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2길 29-2 2층

 

회가 너무나도 끌리던 날, 나는 사촌동생에게서 추천 받은 사당역 회 맛집중 바다당을 골라서 방문하기로 하였다.

바다당은 13번 출구쪽에 있었는데, 먹자골목 거의 끝부분에 위치하여 있었다.

 

 

메뉴의 종류는 생각보다 적었다. 우리는 숙성모듬회 중 하나와 감태주먹밥으로 시작을 하였다.

 

 

이 날의 모듬회 구성은 참돔, 연어, 대농어, 보리숭어였다.

모듬회의 구성은 매일매일 조금씩 바뀌는 듯 하였다. (바다당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수 있다.)

회들은 하나같이 살살 녹고 맛있었다.

양은 두명이서 모듬회 중 + 사이드메뉴면 충분한 것 같다. (세명이면 대짜리 추천!!)

 

 

감태주먹밥 또 곧 나왔는데.. 이거 정말 생각보다 맛있었다.

기대에 비해 크기는 약간 작았지만 감태와 안에 내장에 버무린 밥의 조합이 정말 맛있었다.

감태주먹밥이 너무 맛잇어서 한번 더 시켜버렸다..ㅎㅎ;;

 

 

중간에 동생이 합류하게 되어 무엇을 더 주문할까 고민을 하다가 단새우회를 주문하였다.

이날의 단새우 회는 달달 하였지만 약간 ?  내기준에선 끝 맛이 비릿함이 느껴졌다.

하지만 무난히 맛있게 먹기에 좋았다.

 

동생의 마무리를 위해 주문한 해물 짬뽕라면!

가리비 홍합등 해물이 많이 들어있었다. 마무리 입가심으로 먹기에 정말 좋았다.

 

바다당은 가성비가 나쁘지 않았던 사당회 숙성회 맛집이었다..

다음번에 방문하게 된다면 숙성모듬회를 아마 대로 주문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본다..ㅋㅋ

재방문 의사 100% 로 꼭 방문하시길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