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서울/사당역] 줄서는 맛집/텐동과 연어덮밥 맛집, 훈감동

by JJORIO 2023. 9. 25.
728x90
반응형

 

[서울/사당역] 줄서는 맛집/텐동과 연어덮밥 맛집, 훈감동

 


 

사당역에서 좀 색다른 메뉴를 찾던 도중 맛집목록에서 훈감동을 발견하였다.

 

우리는 퇴근한 후 바로 훈감동으로 향하였다.

 

사당역 10번출구에서 도보로 약 7분 정도 걷다가 왼편으로 꺾으면 나오는 MRG호텔의 1층 한켠에 위치해있다

 

훈감동은 대체로 웨이팅이 많은 편이었는데 우리가 간날은 운이 좋게도 웨이팅이 없었다. (약 저녁 7시쯤)

 

우리가 앉은 후 바로 웨이팅이 생겼다 ㅎㅎ

 

내부는 손님으로 가득차서 북적북적하였다.

 

꾸며놓은 소품들과 그림들이 일본느낌이 들었다.

 

나는 텐동이 먹고싶었기 때문에, 텐동 메뉴중에서 가장 기본으로 보이는 훈감동을 주문하였다.

 

오키군은 연어를 매우 좋아하여 역시나 사케동을 선택하였다.

 

음료로는 간단하게 마실 처음 보는 시나몬 하이볼과 바질토마토하이볼을 주문하였다.

 

먼저 하이볼이 나왔다.

 

시나몬하이볼은 시나몬 향이 나며 쌉싸름한 시나몬 맛이 났고 바질토마토하이볼은 달달하니 맛있었다.

바질토마토를 시킨 오키군은 자기 입맛에는 약간 단편이라고 평가하였다.

 

곧이어서 훈감텐동이 나왔다.

 

연근, 가지, 파프리카, 새우, 온천계란튀김, 김튀김이 올려서 나왔다.

 

그릇 가득히 튀김이 올려나와서 먼저 튀김부터 몇개 먹고 밥을 먹었다.

 

오키가 주문한 사케동이 나왔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다른 음식점 대비 연어회의 가성비가 좋은 느낌이었다. (1.2만원)

 

회가 신선해서 맛있었다는 오키군의 평!

 

 

훈감동은 사당역주변에서 사케동이나 텐동을 먹고싶다면 방문할 수 밖에 없는 찐 맛집이다.

 

텐동은 바삭바삭하고 간이 잘되어있었고 사케동은 너무 신선하니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