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서울/사당역] 깔끔했던 두툼한 삼겹살 맛집, 2도에이징 사당점

by JJORIO 2023. 10. 1.
728x90
반응형

[서울/사당역] 깔끔했던 두툼한 삼겹살 맛집, 2도에이징 사당점


야근을 한 후, 우리는 관악시장 근처를 걸어가다가 새로 생긴듯한 고깃집을 발견 하였다.

 

 

우리는 수업이 늦게 끝나는 오키군에게 장소를 알려준 후 가게 안으로 들어갔다

 

우리가 들어간 시간은 약 9시 경이라 가게 내부에는 손님이 적었다.

 

각 테이블마다 테블릿으로 주문을 할 수 있었다.

 

우리는 셋이 먹는거라 꽃삼겹, 눈꽃목살, 가브리, 그리고 찌개 세트를 선택하였다.

 

주문을하자 바로 곁들어 먹을 밑반찬이 나왔다.

 

명이나물, 파채, 김치, 백김치 그리고 고기에 찍어먹을 소금 와사비 쌈장 양념장등이 세팅되었다.

 

 

곧이어서 숯 불판이 세팅 되었다

 

 

불판에 고기를 올려주신후 구워주시기 시작하였다.

 

고기는 빛깔이 신선해 보였다. 

 

고기를 앞뒤 양 옆면을 다 구워주시는 동안 우리는 넋을 놓고 구경을 하고 있었다.

 

물론 삼겹살이 구워지는 동안 식전주도 한잔 하였다 :)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면 익은 고기들을 판 바깥쪽으로 빼주셨다.

 

바로 익은 고기는 정말 쫄깃쫄깃하니 두툼해서 엄청 맛있었다.

 

이 불판의 단점은 빨리 먹지 않으면 바깥에 있는 고기가 식어버렸다..ㅠㅠ

 

한창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나온 된장찌개,

 

짭쪼름하니고기와 곁들여먹기 정말 좋았다. 

 

우리는 곁들여진 밑반찬과 함께 삼겹살을 진짜 맛있게 먹었다.

 

두툼한 고기에 육즙이 가득해서 정말 맛있었다.

 

서비스도 맛도 매우 만족스러웠던 식당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