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킹콩 부대찌개의 '미국NOM 부대찌개' 를 먹고 왔다 !

by JJORIO 2021. 2. 6.
728x90
반응형

미국NOM 부대찌개 Taste Road

 

 

사실 이 메뉴는 11월 초에 나온 메뉴이다.

하지만 코로나 시국이 갑자기 심해지면서 가지 못 하고 있다가 최근에서야 가서 먹어볼 수 있었다.

사실 나는 E스포츠를 좋아하는 편이여서 울프슈뢰더에 대해서 이전부터 알고 있었다.

그의 트위터에서는 정말 무한한 부대찌개 사랑을 볼 수 있다.

이 트윗 외에도 정말 많다.

 

그의 부대찌개 사랑이 널리 알려진 이유가 유퀴즈에 출연한 이후인데

거기서도 부대찌개 사랑에 대해서 엄청나게 많이 표현하였다.

 

 

이렇게 부대찌개를 좋아하는 그가 킹콩 부대찌개와 협업해서

그가 원하는 재료를 넣어 신메뉴를 만들었다고 하니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바로 출동 !

 

킹콩부대찌개 입구

 

얼마전에 눈이 내려서 눈이 아직 덜 녹아 있었다

입구 앞에는 상당히 미끄러웠는데 미끄러질뻔;;

 

울프 슈뢰더 본인도 나중에 보고 웃었다던 입간판 ㅋㅋ

본인의 사진이 아주 대문짝 만하게 있었다.

식탁 한켠에도 있는 사진

 

 

여기에 들어가는 재료는 기본 킹콩부대찌개에 치즈, 마카로니, 베이컨,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등

좀 더 고기고기하고 서양 입맛에 맞는 듯한 재료가 더 들어가있었다.

끓이기 전 후의 모습

 

킹콩 부대찌개는 기본적으로 밥과 라면사리를 무한 리필로 제공하고

원한다면 육수와 국물 양념도 더 추가할 수 있다.

내 뱃속만 멀쩡하다면 엄청나게 먹을 수 있는 것 !

 

기본 킹콩 부대찌개는 가격이 8000원 이였는데

미국놈 부대찌개같은 경우에는 2000원이 추가된 10000원이였다.

추가된 토핑을 생각하면 전혀 아깝지 않았고

오히려 밥이나 사리가 무한리필이여서 가성비도 정말 좋았던 듯!

 

 

Written by Shear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