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서울/코엑스맛집] 에그 드랍의 오리지날 에그 슬럿 (Eggslut) 드디어 가다

by JJORIO 2021. 2. 7.
728x90
반응형

 

에그 드랍의 오리지날 에그 슬럿 (Eggslut) 드디어 가다

 

 

코로나 시국에 방콕하여 항상 레고만 만들다가 우리 커플은 오랫만에 코엑스 수족관으로 외출을 하였다.

수족관을 한참 돌아다닌 후 가보고 싶었던 에그슬럿으로 향하였다.

 

에그슬럿은 삼성역에서 코엑스로 나오자마자 보이는 코엑스 입구에 위치하고 있다.

5시경 방문 하였는데, 줄 하나 없이 그냥 들어갈수 있었다.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테이블 한칸 띄고 앉을 수 있도록 안내문이 테이블에 붙여져 있었다.

 

 

우리는 무엇을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둘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슬럿과 음료 두개를 주문하기로 하였다.

샌드위치도 맛보고 싶었지만 점심에 과식을 하는 바람에;; 샌드위치는 나중으로 기약하였다.

 

 

 

주문한 오렌지쥬스와 미모사에이드, 슬럿을 받아보았다.

슬럿은 조그마한 유리병에 얇게 썬 바게트빵이 같이 나왔다.

 

 

슬럿을 위에 있는 반숙계란과 아래있는 감자으깬것을 같이 비벼서 빵과 같이 먹었다.

반숙 계란 노른자를 좋아하는 내 입맛에는 딱이었지만 계란의 비린맛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겐 비추한다.

미모사에이드나 오렌지쥬스가 슬럿의 맛을 없애주는 역할을 하여 더 어울리는 느낌!?

 

이번에는 배가 불러 에그슬럿의 샌드위치를 먹지 못하였지만 나중에 다시 와 슬럿 + 샌드위치를 먹을 예정이다.ㅋㅋ

 

에그슬럿 Eggslut - LA에서 온 오리지널 에그샌드위치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지하1층 101호

운영시간 08: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