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Hotel

[서울/호텔후기]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간단 후기

by JJORIO 2020. 11. 8.
728x90
반응형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내돈내산 간단 후기

 

 

추석 특가로 다녀왔던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에 대한 늦은 간단 후기를 적어보았다.

 

추석때 집에서 가만히 있을 생각이었지만 추석특가 (메리어트 포인트 및 스테이 미적립 조건)을 보고 가성비 괜찮다고 생각하여 방문을 하게 되었다.

 

원래는 차를 가져가려 하였으나... 주차장 유료라는 말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였다.

 

 

 

코로나로 인해 정문만 이용해서 호텔에 출입할 수 있었다. 홍대에 위치해서 그런지 입구부터 색다르게 느껴졌다.

 

메리어트 실버 등급이었지만 운이좋게 고층으로 업그레이드를 받을수 있었다 :)

 

직원분들이 하나부터 열까지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었던...ㅎㅎ

 

1층에는 조명이 인상깊었던 카페가 있었다. 이용할 기회가 없어 방문은 다음번을 기약을 하였다. ;<

 

 

방은 제법 넓었고 커다란 티비와 푹신한 침구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

 

가운데 테이블에서 밤에 우리는 호텔 테이블에 놓여있던 공기 놀이를 하였다.

 

생각지도 못한 공깃돌을 호텔 방에서 만나 신선했고 동심으로 돌아가 재미있게 놀았다.

 

호텔 화장실은 화장실과 샤워공간이 분리되어있는 구조였다. 

곰팡이 같은게 잘 보이지 않게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었다.

 

 

홍대에서 숙박할일이 생긴다면 라이즈 오토그래프호텔을 이용의사 100%

 

특가가 아닌 가격은 약간 부담스럽지만 (원래 20만↑) 기회만 된다면 방문하고 싶다.

그때 다시 자세한 후기를 ... ;(

 

 

 

Written by Dok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