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Hotel

[서울/호텔 후기] 서울 인사동 Moxy 호텔 후기

by JJORIO 2020. 11. 2.
728x90
반응형

 

 

 



 

 

간만의 호캉스로 작년 말 새로 생긴 메리어트 계열의 호텔, 인사동 MOXY를 다녀왔다. 

 

 

 

인사동 MOXY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는 종로3가역 5번출구쪽에 위치해 있었다.

 

위치만큼은 서울 핫플레이스인 익선동 한옥 거리와 인사동을 갈어 꽤 만족스러웠다. (대략 5분 거리) 

 

가기전 주차에 대해 조사하지 않고 출발하여 엄청 협소한 주차공간에 당황스러웠다. (4~5대 주차가능)

차가 작아 겨우 주차했지만 다음번에 갈땐 대중교통을 이용해야겠다는 다짐을 하였다. ;(

 

 

 

 

 

할로윈날 방문하여 호텔에서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수 있었다.

직원분들의 강시 분장과 여러 곳에 붙어있던 할로윈 장식들이 신선한 느낌이었다.

 

 

 

호텔의 부대시설은 부띠끄 호텔답게 아기자기한 멋이 있었다.

 

공간은 작았지만 있을건 갖춘 느낌..? 

하지만 운동하는 목적으로 이 호텔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겐 비추! 

(운동 기구 수도 적고 유리로 훤히 뚫려있어서 약간 민망할 것 같다.)

 

 

 

 

우리는 호텔 16층에 있는 루프탑 바를 이용하였는데 내려다보는 을지로 거리 모습은 멋있었다.

와인 두잔을 주문했었는데 10% 투숙객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

 

 

 

 

배정 받은 방은 508호 였는데... 바깥의 풍경은 맞은편 빌딩의 벽뿐이었다 ;~(

 

 

 

 

방 크기 또한 작은 편이었지만 침구류는 푹신하니 편안하였다.

작아도 있을건 거의 갖춘 방이었다.

각종 차와 티백커피 그리고 냉장고엔 에비앙 생수 두병이 들어있었다.


좋은 시설을 생각하며 moxy호텔을 이용하면 절대 비추한다!

 하지만 위치 대비 숙박료가 싼편이라 이정도면 내 기준에서 만족할 수준이었다.
다음번에 종로쪽에 놀러 올 일있으면 다시 한번쯤 방문할 생각이 있지만 호캉스를 목적으론 절대 올것 같지는 않다 ;;

 

 

 

2020. 10. 31 내 돈 주고 MOXY 호텔 방문한 후기 by Doki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