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서울/사당역 맛집] 사당역에도 드디어 멕시칸 음식점이 생기다!, 칵토

by JJORIO 2023. 5. 12.
728x90
반응형

[서울/사당역 맛집] 사당역에도 드디어 멕시칸 음식점이 생기다!, 칵토

 

칵토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10 2층 칵토
영업시간 17:00-23:00 (일요일 정기휴무)
 


오키군과 항상 산책하는 길목에 있는 멕시칸 음식점 칵토,
항상 가봐야지 라고 생각만 하고 있다가 오키의 친구가 사당역에 놀러온 김에 방문을 하였다.
 
 

칵토는 광안리라는 음식점 맞은편 2층에 위치하여 있었다.
 
우리는 4명이서 방문을 했기 때문에 아미고 플래터 (Amigos Platter)와 내가 좋아하는 shrimp 타코를 주문하였다.
 
음료는 각자 취향에 맞춰서 콜라와 맥주등을 주문하였다.
 

먼저 나쵸가 나왔다. 
두개의 소스 모두 나름의 매력이 있었다 :)
우리는 첫번째 접시를 순식간에 비우고 리필요청을 하였다.
 

먼저 새우 타코가 나왔다.
고수를 싫어한다면 주문할때 먼저 이야기하면 빼주신다.
우리는 고수가 있는 타코를 선호해서 안빼고 주문하였다.
 
타코는 야채와 새우가 가득들어있었고 소스 또한 조화로워서 정말 맛있었다.
 

아미고플래터가 나왔다. 세가지 고기를 선택할수 있었는데 풀드포크, 치킨, 비프를 선택하였다.
서비스로 포크도 약간 넣어주셨다
 

또띠아, 살사, 사워크림, 치즈크림, 라임 등으로 구성되어있었다.
 
또띠아에 고기를 놓고 각종 소스를 위에 취향껏 얹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딱하나 아쉬운점이 있다면.. 또띠아 모양이 싸먹는데 약간 불편하였다.
그것빼고는 정말 대만족!!
 
또띠아는 요청해서 조금 더 리필해서 싹싹 비웠다 ㅎㅎ
 
 
칵토는 멕시칸 음식이 생각날때 방문할 수 있게 사당역에 생겼다는 점이 가장 좋았다 !!
사당역에는 주로 회식 음식점만 있었는데, 멕시칸 음식점이 생겨 선택의 폭이 좀 더 넓어졌다 :)
 
사당역 주변에서 독특한 요리를 먹고싶다면 칵토 방문을 강추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