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Hotel

[서울/여의도호텔] 콘래드 서울 호텔 방문 후기

by JJORIO 2022. 9. 6.
728x90
반응형

[서울/여의도호텔] 콘래드 서울 호텔 방문 후기

콘래드 서울 호텔,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체크인 16:00 체크아웃 11:00



남친님의 생일 축하 기념으로 호캉스를 계획하며 회사 게시판에서 기업상품 특가를 찾아보았다.
여러 종류의 호텔들이 있었지만, 한번도 방문해본적이 없는 힐튼 계열인 콘래드 호텔을 선택하여 방문하게 되었다.
이번에 예약한 상품은 조식 + 에코백 패키지 + 한강뷰 객실 패키지로 예약을 하였다.

콘래드 호텔에 차를 가지고 방문을 하였는데, 주차는 IFC몰 주차장에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었다.
콘래드 호텔의 주차 구역은 보라색바탕에 Hotel이란 글씨로 표기되어 있었는데, 나는 첫 방문이라 IFC 매장 입구 가까운데에 주차를 하여 호텔 입구까지는 좀 걸어가야 했었다.
주차자리는 호텔 입구 근처에 Hotel 마크로 표기되어있는 곳에 주차를 하면 좀 더 호텔과 가까운 곳에 주차를 할 수 있다.

체크인은 평일 4시경 하였는데 대기하지 않고 바로 체크인을 진행을 할수 있었다.
우리가 받은 방은 2412호로 거의 안쪽에 있어서 매우 조용하고 아늑하였다 :)

콘래드호텔 2412호 방 전경

방을 들어서자마자 훤히 보이는 한강이 우선 너무 좋았다. 순간 이런 곳에서 계속 살았으면이란 생각도 하게 되는 전경이었다.
침대또한 둘이 자기에 넉넉하니 넓고 깨끗하였다. 욕실과 현관또한 넓직하니 깨끗하였다!!

객실안 어메니티와 구비 물품

욕실안 어메니티는 사진으로 남기지 않았지만, 가글, 비누, 샴푸, 린스, 칫솔 등이 구비되어있었다.
욕실 안 거울 가운데 TV도 있어서 샤워나 목욕하면서 티비를 볼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었다.

샤워후에 사용하는 드라이기로는 다이슨 헤어드라이기가 창문 옆 거울 앞에 설치되어 있었다.

객실에서 보는 한강뷰 (주간)

창밖으로는 더현대서울의 옥상과 한강, 남산까지 넓게 보였다.
시야가 확 트여있어서 계속 시간 가는지 모르고 창밖을 쳐다보는 시간이 많았다.

객실에서 보는 야경 뷰

야경 또한 한번 찍어 보았다. 더현대서울의 불빛과 한강에 비추는 불빛들이 정말정말 예뻤다.

이번 숙박을 하며 콘래드 서울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을 꼽자면 역시 한강뷰이다.
고층으로 방을 받아서 정말 원없이 탁트인 한강뷰를 실컷 볼 수 있었다.
두번째 장점은 직원분들의 친절함이었다.
투숙하는 동안 여러가지 문의를 하고 머리빗등을 요청을 하였는데, 체크아웃까지 매번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다.
세번째 장점으로는 깨끗한 객실 + 편리한 쇼핑몰 접근성이다.

단점이 거의 없지만 단점을 꼽자면.... 사진은 없지만 조식이 생각보다 평범하였다.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여서 조식을 챙겨 먹었지만, 조식 미포함으로 방문한다면 조식은 굳이 추가 안할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