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Hotel

[경기 가평] 가평 W 지우 리조트 펜트 풀 하우스 방문 후기

by JJORIO 2021. 4. 18.
728x90
반응형

 

[경기 가평] 가평 W 지우 리조트 펜트 풀 하우스 방문 후기

 

 

W 지우리조트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970-9

 

일주일 전 나와 친구는 첫 커플 여행으로 가평 w 지우리조트를 가기로 하였다.

어떤 방을 고를까 한창을 고민하다가 작은 방 2개 가격과 풀펜트하우스 가격이 비슷하여 풀 펜트하우스를 이용하기로 정하였다.

 

 

우리가 갔던날은 비가 정말 많이 내렸다.

바깥 나들이를 하고 싶었지만 날씨 때문에 바로 숙소로 향하였다.

우리는 체크인을 위해 3시 30분 쯤 도착하였는데 체크인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다.

 

 

체크인 한후 간단히 리조트 시설 탐방을 하였다.

리조트에서 남이섬의 끄트머리를 볼수 있었다.

(남이섬 쪽에 있는 숙소에서는 남이섬을 볼수 있을 수도 있을것 같다.)

저 멀리 남이섬을 갈수 있는 선착장과 짚 라인이 보였다.

 

 

 

우리는 2701호를 배정 받았다. 2701호는 식당과 매점이 있는 건물의 끝쪽에 위치하여 있었다.

지나다니는 사람이 없어 한적하니 좋았다.

거실은 넓직 하였는데 큰 TV와 프로젝터 그리고 커다란 쇼파가 있어 거실에서 즐길 수 있었다.

 

 

 

침실이 두개가 있었는데 그중 안쪽 방을 살펴보았다.

방마다 각각 화장실이 있어서 따로 또 같이 놀수 있는 최적의 방이었다.

 

 

 

이방의 포인트인 풀과 월풀스파! 

우리는 이용할 계획이 없어 미온수를 신청하지 않았지만 10만원을 추가하면 미온수에서 수영을 할 수 있다.

이번 여행에서 가장 젊은 남친님만 풀에서 신나게 즐겼다.. (물론 물이 차가워서 많이 추워하긴 했다..)

 

 

 

이방은 풀장과 부엌사이에 있는 방이다. 마찬가지로 화장실이 안쪽에 있었다..ㅎㅎ

 

 

여기는 부엌... 다른 방들과 시설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았다.

우리는 먹고 즐기기위해 왔기때문에 주로 부엌의 식탁에서 즐겼는데.. 뭔가 공간을 활용 제대로 못하는 기분이었다.

 

 

아침에 바라본 건너편 풍경... ㅋㅋ

날씨가 좋았으면 정말 좋았을 텐데... 날씨가 너무 안좋아서 아쉬운 여행이었다.

날씨가 좋았다면 테라스에 앉아서 바깥공기도 쐬고 남이섬도 가보고 했었을텐데.. 하나도 즐기지 못하였다..ㅠㅠ

 

이 지우리조트는 특히 풀펜션은 가족끼리 오는게 정말 좋을것 같다!!

사진엔 없지만 조식도 즐겼는데 가성비가 정말 생각보다 좋았다 ㅎㅎ 강추!

나중에 날 좋은날 다시 한번 들리고 싶은 리조트 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