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서울/익선동카페후기] 분위기에 반하고 케익맛에 반했던 '호텔 세느장'

by JJORIO 2020. 11. 14.
728x90
반응형

 

분위기에 반하고 케익맛에 반했던 '호텔 세느장' 내돈내산 후기

 

 

11월 첫날, 온천장에서 맛있는 샤브샤브를 먹고 우리는 카페를 찾아 익선동거리를 돌아다녔다

 

온천장 후기 Click!!!↓↓↓↓↓

 

https://3jjo.tistory.com/8

 

 

익선동 초입에 있는 호텔세느장이라는 카페를 보고 들어가게 되었다.

 

 

 

오래된 여관건물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카페로 레트로 분위기를 풍겼다.

 

날씨좋은 날에는 루프탑 좌석도 이용을 할수 있지만.. 우리가 간 날에는 비가 내려 루프탑은 이용을 할수 없어 아쉬웠다.

 

 

 

먼저 윗층에 자리를 잡고 케익과 커피를 주문하였다.

 

우리는 아메리카노와 라떼, 딸기수플레케익을 주문하였다.

 

이날은 할로윈 SNS 홍보 이벤트를 하고 있는 날이라 커피 10%할인을 받아 구매를 할수 있었다.

 

 

 

카페는 개화기 시대 느낌으로 소품들과 함께 꾸며져 있었다.

 

할로윈 시즌때 방문하여 의자에 해골 인형과 호박등이 놓여있는등 아기자기한 느낌이 좋았다 :)

 

한가지 딱 아쉬웠던 점은 사진에는 없지만 여관컨셉인 만큼 매트리스에 앉도록 되어있는 좌석이 있었는데..

앉기에 약간 찝찝한 느낌이 있어 의자에 앉았지만 고장난 의자가 몇몇 있었다;;

 

 

 

 

익선동 한옥마을이 액자같이 보이는 좌석도 있었는데 모두 다른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어..

사진만 한컷 찍어보았다.ㅎㅎ 

 

나중에 다시 가게 된다면 꼭 한옥 마을이 한눈에 보이는 곳에서 커피한잔을!?

 

우리가 주문하였던 딸기수플레케익과 커피.

 

케익은 푹신하고 달달하니 커피랑 정말 잘 어울렸다.

 

 

 

익선동에 와서 한옥이 아닌 개화기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방문하면 괜찮을 카페였다.

물론 방문했을때 딸기 수플레케익은 주문하시길 ㅎ

 

 

Written by Doki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