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서울/사당역맛집] 국물이 진한 돈코츠 라멘 맛집, 호시라멘

by JJORIO 2022. 10. 26.
728x90
반응형

[서울/사당역맛집] 국물이 진한 돈코츠 라멘 맛집, 호시라멘 

호시라멘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2안길 39 1층

영업시간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호시라멘 외관

 

사당역 주변에 라멘집을 찾다가 발견한 호시라멘,

 

호시라멘은 사당역 11번 출구에서 약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이수초등학교 정문 담장을 따라 걷다보면 찾을 수 있었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저녁 8시 좀 넘었을 때였는데, 가게에 손님이 많이 없었다.

 

호시라멘 웨이팅 장소

호시라멘은 평소에 웨이팅이 많은 장소여서 입구쪽에 웨이팅 리스트를 적는 곳과 대기하는 장소가 따로 마련되어있었다.

 

우리는 항상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여 웨이팅을 많이 하지 않았었다.

 

호시라멘 내부 모습

내부 테이블은 혼자 와서 혼밥을 해도 민망하지 않도록 테이블 세팅이 되어있었다.

 

그리고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서 편하게 라멘을 먹을수 있었다.

 

주방도 오픈형으로 되어있어서 라멘을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호시라멘 메뉴

 

우리는 돈코츠라멘으로 모두 메뉴를 통일하였다. 그리고 사이드로 만두튀김과 기린 생맥주를 주문하였다.

 

공기밥도 무료로 주문 할 수 있었는데, 우리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다.

 

 

돈코츠라멘

호시라멘의 돈코츠 라면은 불맛나는 차슈와 함께 고소하고 깊은 돈코츠 국물이 정말 일품이다.

 

차슈는 보기에는 질길것 같았지만 입에 넣자마자 살살 녹았다.

 

아삭아삭한 숙주나물 또한 너무 맛있었다. 면은 식사량이 적은 내가 먹기엔 좀 많은 편이었다.

 

만두튀김

만두튀김을 사이드로 주문을 했었는데, 교자를 생각했던 나의 기대에는 약~간 못미쳤다.

 

하지만 같이 나온 소스 + 파에 곁들여서 먹으니 나름 맛있었다.

 

하지만 먹을때 만두의 육즙에 입천장이 데지 않게 주의해서 먹어야한다 ;; ㅎ

 

 

호시라멘은 사당역 주변에서 정말 찾기 힘든 일본식 돈코츠 라멘집이다.

라멘 국물이 정말 깊고 구수하였다.

차슈 또한 정말 불맛나고 살살 녹아서 양이 적지 않은 사람이라면 차슈추가 해서 먹기를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