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Hotel

[일본 도쿄/교바시 호텔] 위치 좋고 조용한 가성비 호텔, Intergate Tokyo Kyobashi

by JJORIO 2023. 5. 20.
728x90
반응형

[일본 도쿄/교바시 호텔] 위치 좋고 조용한 가성비 호텔, Intergate Tokyo Kyobashi

Hotel Intergate Tokyo Kyobashi

ホテルインターゲート, 3 Chome-7-8 Kyobashi, Chuo City, Tokyo 104-0031 일본

 

숙박일시 : 2023. 04월말 - 5월 초


코로나 이후 처음 떠나게된 해외여행지 일본 도쿄.

우리는 올해 초에 비행기표를 예약을 하고 4월이 되도록 호텔을 예약하지 않다가 날짜가 다가와서야 예약을 시작하였다.

 

오사카에 다녀온 동생이 Intergate 계열의 호텔이 가성비가 좋다고 하여, 

도쿄에 있는 같은 계열의 Hotel Intergate Tokyo Kyobashi를 도쿄에서 머물 첫 호텔로 예약하였다.

 

우리는 하네다 공항에서 지하철을 타고 교바시역으로 향하였다.

교바시역에서 A4 출구로 나와 50m정도 직진을 하면 바로 호텔이 보였다.

 

호텔의 1층에는 편의점 패밀리마트가 위차하여 있었다.

체크인을 위해 우리는 먼저 2층으로 향하였다.

 

 

체크인은 영어의 장벽이 없이 순조롭게 진행을 할 수 있었다.

체크인을 하는 2층에는 조식등을 먹을 수 있는 식당 또한 위치하여 있었다.

 

우리는 10층의 방을 배정받아서 짐을 들고 올라갔다.

이 호텔의 장점은 조식을 제외하고 각 시간대 별로 커피, 해피아워 등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었다.

(우리는 밖을 돌아다니느라 정말 한번도 호텔 식당을 가지 못하였다 ㅠㅠ)

그리고 3박하는 동안 매일매일 하우스키핑으로 청소을 해주셨다.

 

우리가 묵었던 방의 구조는 처음 보는 ㄷ자형 구조였다. 

 

현관에서 바로 탁자와 의자가 보였고 TV가 있었다. (거실같은 느낌) 

그리고 꺾어져져서 화장실이 위치하여 있었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침대가 있었다.

 

화장실에는 욕조도 있어서 여태 방문했던 일본호텔에 비해서는 큰 편이었다.

 

 

어매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객실에 비치되어 있었다.

그리고 추가적인 어매니티는 체크인 할때, 로션, 스킨 등등이 담긴 비닐 팩을 주셨다.

그리고 독특했던 점이 입욕제를 고르라고 주셨는데, 우리는 라벤더, 장미, 숲향, 유자향 각각 1개씩 골라서 즐겼다.

 

 

우리는 Hotel Intergate Tokyo Kyobashi 호텔을 아고다에서 약 16~18만원 정도에 예약을 하였다. (1박 가격)

위치가 긴자지역으로 여행 다니기 매우 편리하였다. 

 

굳이 꼽는 단점으로는 호텔 주변에 밤에 즐길 술집이 거의 없었다는 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