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Hotel

[서울/을지로호텔] 롯데호텔 서울 '슈페리어 룸' 방문 후기 (서울 호캉스 추천!!)

by JJORIO 2023. 3. 5.
728x90
반응형

[서울/을지로호텔] 롯데호텔 서울 방문 후기 (서울 호캉스 추천!!) 

서울 중구 을지로 30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선물 받은 숙박권을 이용하여 롯데호텔 서울을 방문하였다.

숙박권은 조식과 사우나가 포함되어있는 통합숙박권이었다.

우리는 시위 + 주말에 붐빌것을 예상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하였다.

2호선 을지로입구역 8번출구를 이용하거나 롯데백화점 지하를 통하여 방문 할 수 있다.

 

내가 체크인 한 시간은 16시였는데 생각보다 체크인 줄이 길지 않았다.  

우리는 19층 방을 배정 받아 저층엘레베이터를 이용하였다.

 

롯데호텔 서울은 8층부터 34층까지 객실, 그리고 사우나는 4층 피트니스 클럽안에 있었다.

그리고 라세느 뷔페는 1층 로비에 위치해 있다.

 

우리가 이용한 숙박권에는 1층 라세느 조식이 포함되어 있었다.

주말에는 라세느 조식이 붐벼서 8시전에 이용하는 것을 추천해주셨다.

 

우리가 이용한 방은 가장 기본룸인 '슈페리어 룸' 등급이었다.

방에 들어섰을 때 오래된 방의 향기가 났긴 했지만 금방 익숙해졌다.

 

방은 침대가 한쪽면 중앙에 놓여져 있었고 창가에는 작은 원탁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져있었다.

짐 놓을수 있는 공간과 책상이 침대반대쪽 창가쪽에 배치되어있었다.

TV는 침대와 반대편 중앙에 배치되어있었는데 크기는 크지도 작지도 않았다.

 

출입문쪽에는 미니바와 화장실이 배치 되어있었다.

화장실에는 칫솔 치약이 비치되어 있지 않아 필요한 사람은 미니바에서 구매하게 되어있었다.

화장실은 욕조가 있는 구조였다.

미니바에는 스낵과 면도기, 칫솔, 치약 음료가 비치되어있어 구매할 수있게 되었다.

가격은 있는 편이어서 우리는 미니바를 이용하지 않고 들어오는 길에 편의점을 들려 구매를 하였다.

 

화장실에 어매니티 대신 사용할 수 있게 'Grown Alchemist' 제품이 비치되어있었다.

향기는 구매욕구가 뿜뿜할 만큼 너무 좋았다.

 

우리가 배정받은 방의 뷰는 남산타워가 보이는 시티뷰였다. 

건물로 둘러싸여있어 약간의 답답함이 있었지만 나름 만족했던 뷰였다.

 

 

추가로 숙박권에 있는 사우나는 따로 사진으로 남기지 않았지만, 짧게 후기를 남기자면

사람이 적고 시설도 깔끔해서 대~~~만족 이었다.

 

 

롯데호텔 서울은 숙박권 덕분에 이용을 하였지만 정말 대대대대대만족이었던 호캉스였다.

위치도 서울시내 한가운데 있어서 편리하였고, 시설 또한 만족스러웠다.

 

직원분들 또한 너무 친절해서 머무는데 전혀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