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서울/사당역] 신선한 육사시미와 연어회가 매력적인 곳, 육회랑 연어랑 방배점

by JJORIO 2023. 8. 2.
728x90
반응형

[서울/사당역] 신선한 육사시미와 연어회가 매력적인 곳, 육회랑 연어랑 방배점

육회랑 연어랑 방배점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2길 21

 


연어를 매우 좋아하는 오키군과 육사시미가 급 땡겼던 내가 찾아낸 식당.

 

사당에는 다른 유명한 곳이 있지만 웨이팅도 많고 일찍 닫아 우리는 여러군데 시도해보다가 이곳에 정착하였다.

 

육회랑 연어랑에는 우리가 주로 먹는 연어+육사시미 세트 외에도 여러 메뉴가 있다.

 

하지만 우리는 언제나 생연어 + 육사시미 (대) 세트만 주문을 하였다 ㅎㅎ.. (가격은 5.5만)

 

주문하고 얼마 안 있으면 소고기 무국을 먼저 서빙을 해 주신다.

 

소고기가 나름 듬뿍 들어잇고 국물 간도 나쁘지 않아서 소주 안주로 먼저 먹게 되었다 

 

추가로 육회랑 같이 먹을 참기름장, 초장, 연어소스, 와사비+간장등이 세팅 되었다.

 

 

연어회는 간 얼음 위에 올려져서 나왔다.

 

두께는 두툼하고 신선함이 느껴졌다. 비린향이 하나도 안나서 매우 맛있었다.

 

두께도 적당히 두툼하고 기름져서 입안에서 살살 녹았다.

 

연어회와 같이 먹기 위한 무순, 양파채, 와사비, 날치알, 케이퍼도 같이 나왔다.

 

우리는 무순과 양파채, 와사비는 연어회에 곁들어 먹고 날치알은 그냥 안주로 따로 먹었다.

 

곧 이어 육사시미도 서빙되었다.

 

육사시미 색깔이 정말 먹음직 스러웠다.. 같이 먹으라고 배, 무순, 단무지등이 같이 나왔다.

 

육사시미는 쫄깃하면서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정말 맛있었다.

 

 

연어랑 육회랑은 사당역 근처에서 연어회 + 육사시미를 먹고싶다면 가성비가 괜찮은 장소인 것 같다.

 

연어도 싱싱해서 비린맛이 하나도 안나고 육사시미도 고소하니 맛있어서 갈때마다 항상 만족스럽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