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Hotel

[베트남 다낭/호이안 리조트] 넓고 여유로운 풀빌라, Ocean Billas Da Nang 풀빌라

by JJORIO 2023. 8. 11.
728x90
반응형

Ocean Billas Da Nang
 
Trường Sa, Hoà Hải,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예약한 방수는 6인실 풀빌라 (2박 3일)
 
다낭과 호이안사이 풀빌라 모여 있는 공간에 같이 있다
 


 베트남 그랩을 타서 도착한 풀빌라는 
 
입구에서는 경비원이 투숙객 체크를 하고 있었다.
 
안전하고 무언가 사적인 공간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체크인 존에서 체크인을 진행하고 복층구조인 6인 풀빌라에 거실에 들어갔을 때 웅장한 거실에 압도되었다.
 
 

거실 바로 옆에 수영장이 붙어있고, 
 
언제든지 수영이 가능하다.
 
바로 도착하자마자 수영을 하였는데, 이물이 깨끗한 물인가 걱정을 하였는데 
 
그다음 날부터 약 10시간 내내 새물이 계속 올라왔었다. 매우 만족
 
 

1층에는 바로 부엌과 요리를 진행할 수 있는 인덕션들이 연결 되어 있고,
 
옹기종기 6명이서 모여서 먹을 수 있는 식탁과 쇼파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또, 커다란 냉장고가 있는데, 안에 얼음기능이 없다. 
 
얼음은 호텔 별도 요청을 해야 전달해준다.
(이상하게 얼음 가져다주는 서비스는 무료인데,,,,, 냉장고에 넣는다면 추가비용을 달라고 한다.)
 
 
 

 
 옆에 붙어 있는 수영장을 다양한 각도로 촬영하였다.
 
간단하게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와 그 옆에 강이 있는데
 
강이 있어서 모기가 많을 줄 알고 걱정했는데, 모기는 한마리도 보이지 않았고
 
자연친화적인 개미만 보였다.
 
 

2층 복층에 가장 큰 방
 
사이즈 큰 침대 (킹사이즈)와 샤워부스, 세면대, 변기 각각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좋다.
 
화장실 사진을 찍지 못하였지만 뒤에 붙박이장으로 옷을 넣을 수도 있고 꽤나 시설이 분리되어 있으면서 고급졌다.
 
 
신기한건, 창가쪽에 욕조가 별도로 있다는 사실
 
이용하진 않았지만 굉장히 신선하였고, 커튼 뒤에는 수영장이 보이는 테라스가 또 있다.
 
 
 
 
 


근처로 조금 걸어나가거나, 차를 부르면 공용풀장으로 나가서 수영을 할 수도 있다.
 
약 10시쯤 조식먹으러 나왔는데 그 옆에 수영장이랑 바다가 이쁘게 보여서 찍었다.
 
정말정말 .... 직사광선이 장난아니라 들어갈 엄두가 나지 않았지만,, 
 
깊이는 개인 풀장은 1m인데 공용풀장은 다양한 높이가 있었다.
 
경치는 정말 아름 답다.
 
 
 

조식은 SoSo.. 에어컨도 없는 개방형이라 앉아서 가져온 음식만 같이 먹고 후딱 풀빌라로 돌아왔다.
 

조식을 먹고 다시한번 찍은 거실 뷰
 
정말 탁트이고 하늘도 맑고 집도 넓고 느낌이 너무 좋았다.
 
 
 
이번 풀빌라는 1박에 35만 베트남 숙소 치고 거금을 투자하여 이용하였다. (인당 약 5~6만꼴)
 
조용하고 한적하게 개인 풀빌라서 놀고 싶다면 강력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