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Hotel

[경기/포천 펜션] 포천 아름드리스파 펜션 1박 후기

by JJORIO 2023. 6. 18.
728x90
반응형

[경기/포천 펜션] 포천 아름드리스파 펜션 1박 후기 

포천 아름드리스파 펜션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청군로2985번길 98

 


날씨도 좋고 내일 어디를 가고싶다는 오키군의 의견을 받아들여 우리는 포천의 아름드리스파펜션을 예약을 하였다.

펜션 조사와 예약은 모두 오키와 오키의 친구가 하였다.

 

집에서 한시간을 차로 달려 도착한 펜션

펜션으로 들어가는 마지막 길이 비포장도로여서 약간 당황했지만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다.

 

펜션은 애견동반 가능 펜션으로 애견을 위한 텐트도 구비되어 있었다.

 

우리는 전날 저녁에 예약을 하여 1층방만 남아있었다.

숙박쿠폰을 이용하여 3만원 할인 받아서 야놀자에서 예약 진행을 하였다.

 

펜션을 안내받아 들어가자 바로 고기를 구워먹는 바베큐 테이블과 스파가 바로 보였다.

스파 욕조는 추가 요금 없이 밤 11시까지 이용 가능하였다.

 

침대 옆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기가 비치되어있었다.

게임하기엔 기기가 좀 오래된것 같았지만 나름 즐길 수 있었다.

 

부엌과 화장실은 작은 편이었지만 전혀 불편하지 않았다.

싱크대 서랍에 접시와 컵이 있어서 바베큐할때 꺼내 쓸 수 있었다.

 

식탁위에 바구니에는 바베큐에 사용할 수 있도록 그릇들이 놓여 있어 매우 편리했다.

곳곳에 손님들의 편의를 위한 세팅이 눈에 띄었다.

 

화장실 또한 매우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다.

수건과 샴푸등이 깔끔하게 세팅 되어 있었다.

 

 

우리는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바베큐하고 싶다고 같이간 외국인 친구들이 주인분께 요청하였다.

특별히 세팅해 주는거라고 하시며 세팅을 해주셨는데 바람도 쐬고 바깥에서 즐길 수 있었다.

 

 

이번에 방문했던 스파는 시설도 괜찮고 주인분들이 이것저것 신경써주셔서 편하게 즐길수 있었다.

기대보다 내부 시설도 훨씬 깨끗하였다.

스파도 추가 요금 없이 신나게 즐길 수 있어서 가성비 또한 매우 좋았던 펜션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