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Hotel

[일본 도쿄/긴자 호텔] 위치와 서비스가 매우 좋았던 호텔, Hotel Grand Bach Tokyo Ginza

by JJORIO 2023. 6. 4.
728x90
반응형

[일본 도쿄/긴자 호텔] 위치와 서비스가 매우 좋았던 호텔, Hotel Grand Bach Tokyo Ginza

Hotel Grand Bach Tokyo Ginza

5 Chome-13-12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일본

 


우리의 일본여행 마지막 호텔로 정한 Grand Bach Tokyo Ginza 호텔!

우리는 도쿄의 지리를 잘 모르고 마지막 지역은 긴자다! 하며 예약을 했는데 앞에 예약 했던 호텔 모두 긴자 주변이었다.

 

카루이자와 여행을 마친 후 우리는 체크인을 진행하였다.

 

체크인 하는 곳은 2층에 위치하여 있었다.

일본에서의 여행이 일주일 다되어가니 일본어가 늘게 되어 일본어로 체크인을 진행하였다

 

후에 수리요청을 하기위해 전화를 하였는데 내 짧은 일본어와 직원분의 짧은 영어로 소통이 어려웠지만,

매우 친절하게 방에 와서 수리를 해주셨다.

 

 

방 크기는 우리가 여태 묵었던 방들중 가장 크고 좋았다.

침대도 싱글로 두개 붙어있었고, 엑스트라 베드 하나 그리고 세면대 화장실이 따로 있는 구조였다.

 

침구류는 매우 푹신하여 매우 만족하였다.

넓어서 뒹굴거리면서 잘 수 있었다! (도쿄에서 묵었던 침대중 1등으로 꼽을 수 있다.)

 

세면대는 욕실옆에 붙어 있었는데, 처음에 물이 안내려가는 듯하여 직원을 불러 수리하였다.

세면대에는 조명도 있어서 사용하는데 매우 편리하였다.

 

 

욕실과 화장실이 따로 있는 구조였다. 

욕실은 세면대 옆에, 화장실은 문 옆에 위치하여 있었다.

 

시설또한 매우 편리하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다회용기에 구비되어있어서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다.

 

그랜드 바흐호텔에서는 긴자거리가 멀지 않아 매우 편리하였다.

특히 츠키지 시장이 도보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었다.

 

 

이번 호텔은 아고다를 통하여 약 3만엔에 예약 진행하였다. (일본 골든위크 기준)

시기가 시기인 만큼 비싼감이 있었지만 긴자거리 및 츠키지 시장을 즐기기엔 최적의 장소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