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Review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가방 득템!!

by JJORIO 2020. 12. 21.
728x90
반응형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가방 득템!!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던 우리 커플은 의도치 않게 프리퀀시 스티커를 다 모으게 되었다.

물론 중간중간 프리퀀시 스티커 1+1 이벤트를 통해 미션스티커를 약간 쉽게 모을수 있었다.

(사실 미션 음료는 대체로 내 입맛엔 잘 맞지 않는것 같아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였다.ㅋㅋ)

 

 

프리퀀시 스티커 17개를 모두 채운 후 프리퀀시 가방으로 교환하기 위해 스타벅스로 향하였다.

 

 

 

 

프리퀀시 가방은 흰색/네이비색/검정색이 있었는데 (지금은 검정색 품절) 검정과 네이비중 고민을 하다가 네이비색을 선택하였다.

 

 

 

이번 프리퀀시 가방은 폐 PET병에서 추출한 섬유로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이었다 

환경 보호에 나도 한 몫 거들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ㅋㅋ..;

 

 

가방을 펼쳤을때 크기는 11인치 아이패드 프로가 딱 들어갈 크기였다. 

아이패드 12.9인치가 들어가기엔 작은 크기다.

가방은 자석으로 열고 닫게 되어있어 매우 편리하였다. 

 

 

이 가방의 장점은 반으로 접어서 사용할수 있게 되어있는 점이다.

지갑이나 폰 하나 넣고 다닐때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수 있다~

반으로 접을때 양 모서리에 있는 똑딱이 단추로 고정해서 사용하면 된다 !

 

 

 

 

내부는 가방을 덮는 커버쪽에 지퍼로 주머니 하나 있는거 제외하고는 따로 주머니는 따로 없다.

아이패드와 지갑하나 간단히 넣고 다니면 정말 좋을 가방!!

 

사실 다이어리는 회사에서 받아 따로 사용할 일이 없었는데 프리퀀시로 가방을 주니 잘 사용하고 있다 

아직 기간이 약간 남았으니 기회가 된다면 하나 더 득템하고 싶다

 

written by Doki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