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Review

집콕취미//Loz mini 1717 미니블럭 놀이동산 바이킹 만들기

by JJORIO 2021. 1. 31.
728x90
반응형

 

집콕취미//Loz mini 1717 미니블럭 놀이동산 바이킹 만들기

 

미니블럭 만들기에 중독된 우리 커플...ㅋㅋㅋ

매일 주말 저녁을 미니블럭 만들기를 하며 보냈는데 놀이기구 시리즈에 푹 빠져 하나씩 쭉쭉 만들고 있다.

이번에 리뷰할 블럭은 관람차에 이은 바이킹이다.

관람차 만들기 리뷰는 이곳을 클릭

https://3jjo.tistory.com/48

 

집콕취미//Loz mini 1728 미니블럭 관람차 놀이공원 레고 수집

집콕취미//Loz mini 1728 미니블럭 관람차 놀이공원 레고 수집 지난번 미니블럭 훠궈레스토랑에 이은 또 다른 미니블럭 만들기를 시작하였다. 미니 블럭 훠궈 레스토랑 후기는 여기 Click ↓↓

3jjo.tistory.com

 

 

해외직구를 주문하기엔 기다릴수 없었다는 이유로 이번 블럭은 용산아이파크몰 6층에서 구매하였다.

미니미니한 아이스크림 노점과 바이킹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바이킹 또한 메뉴얼과 스티커, 블럭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이번 바이킹은 남친님이 찾고 난 블럭을 조립하는 역할을 맡았다 :)

 

 

아이스크림 노점을 완성하고 바이킹 배를 짓기전 한컷 ㅋㅋ

커다란 모자를 쓴 아스크림 노점 아저씨가 귀엽게 느껴졌다.

 

 

바이킹 배를 거의 완성하며 한컷 찍어보았다.

세세한 디테일 표현.. 예를들면 배 옆면의 갈고리와 통속의 보석 조립이 약간 어려웠다.

 

 

제일 어려운 부분인 놀이기구 연결하기.. 

연결하는 막대기(?) 조립이 가장 어려운 부분이었고 막대기 위치설정에 많은 공이 들어갔다.

 

 

바이킹을 이제 바닥과 연결하는 작업중!!

이건 관람차시리즈에셔 경험한 남친님이 잘할것 같아 맡겼다 ㅎㅎ;;

이 부분이 바이킹 제작중 가장~~~~~~~~~~~ 어려운 과정이었다.

 

 

남친님의 도움으로 완성한 바이킹!!

완성하는 과정이 생각보다 쉽지 않았지만 완성하니 뿌듯하였다.

 

 

지난번 완성했던 관람차와 한컷!!! 

놀이공원 시리즈 컬렉션 두개째 완성하며 리뷰를 마쳐본다 ㅎㅎ

 

Written by Doki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