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서울/사당역] 회식장소로 괜찮은 육즙이 가득한 꽃삼겹 찐 맛집, 삼육가

by JJORIO 2023. 11. 1.
728x90
반응형

 

[서울/사당역] 회식장소로 괜찮은 육즙이 가득한 꽃삼겹 찐 맛집, 삼육가

 


사당역 근처 맛있는 삼겹살 집 중 하나인 삼육가.

사당역 13번 출구에서 약 3~5분거리에 위치하여 있다.

 

저녁 피크타임에 방문하면 항상 웨이팅이 있다.

우리는 그래서 피크타임이 살짝 지난 시간인 8시 좀 넘어서 방문하였다.

 

 

주문한 메뉴는 아래와 같다.

꽃삼목 세트 (510g/2~3인) - 64,000원

꽃삼겹 + 꽃목살 + 한우 시골 된장찌개 + 공깃밥

 

기본 밑반찬으로는 김치, 소스, 샐러드 등이 나왔다.

 

이곳의 특징은 매일 다른 종류의 김치가 나온다는 점이다.

우리가 방문한 날은 갓김치가 나왔다.

 

그리고 새콤달콤한 파채.

이곳은 파채위에 계란 노란자를 올려주었는데

새콤한 맛  + 계란의 부드러운 맛이 같이 느껴진다.

 

삼겹살과 같이 먹을 야채로

감자, 청경채, 느타리버섯, 양파가 나왔다.

 

꽃삼겹과 꽃목살은 칼집을 낸 고기이다.

직원 분들이 전문적으로 구워주시는데 정말 맛있게 구워주셨다.

 

꽃삽겹을 구울때는 칼집이 돋보이도록 돌돌 감았다가 펴는데,

왜 꽃삼겹인지 삼겹살의 모양을 보면 이해가 되었다.

 

고기를 노릇노릇 구워주신후 

야채를 굽는데, 야채는 우리가 직접 구웠다.

 

야채를 대충 노릇하게 구운후 고기와 함께 먹었다.

 

고기는 육즙이 가득하고 정말 맛있었다.

 

꽃삼목세트에 같이 포함되어있는 한우된장찌개.

살짝 매콤해서 삼겹살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듯하였다.

 

 

계산을 하고 나가는 문 옆에는 

후식으로 마실수 있는 쥬스가 구비되어있었다.

 

이곳에서 입안에 남아있는 삼겹살의 향을 싹 내려주었다.

 

 

사당역 주변에 여러 괜찮은 삼겹살집이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삼육가가 Top 3안에 드는 것 같다ㅎㅎ

 

자리도 넓어서 미리 예약을 한다면 회식도 가능할 듯.

 

고기도 맛있고, 밑반찬도 괜찮아서 맛있는 삼겹살 집으로 강추!!

 

 

사당역 맛있는 삼겹살 또 다른 추천은?! 아래 클릭!

https://3jjo.tistory.com/168

 

[서울/사당맛집] 프리미엄 숙성 돼지고기 맛집 '사당돈' (feat. 방문팁 공유)

[서울/사당맛집] 프리미엄 숙성 돼지고기 맛집 '사당돈' (feat. 방문팁 공유) 서울 동작구 사당로30길 15 1층 14:30 - 22:30 (일요일 휴무) 캐나다에서 온 친구가 숯불에서 구워먹는 돼지고기가 먹고싶다

3jj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