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일본/고베] 고풍스러운 서양건물의 아름다운 스타벅스, 스타벅스 기타노 이진칸점

by JJORIO 2023. 12. 3.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기타노 이진칸점 위치와 영업시간

 

 

스타벅스커피 고베 기타노이진칸점

スターバックスコーヒー 神戸北野異人館店

 

Hyogo, Kobe, Chuo Ward, Kitanocho, 3 Chome−1−31 北野物語館

 

매일 오전 08:00 - 오후 10:00

 

고베 산노미야역에서 도보로 15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스타벅스 기타노 이진칸.

기타노 이진칸마을 초입에 위치해 있다.

 

 

스타벅스 기타노 이진칸점 내부와 외부 모습

 

 

고베 문화재로 등록된 스타벅스 기타노 이진칸점.

100년이상 된 오래된 건물로 서양인들이 일본에 와서 살았던 건물이라고 한다.

 

흰색과 청록색의 나무 건물이 스타벅스 색과 잘 어울리면서 고풍스러웠다.

 

 

 

내부는 유럽풍으로 꾸며져 있었다.

 

각 방마다 거실, 게스트룸 등 푯말이 붙어있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먼저 자리를 잡고 주문하는 걸 추천한다.

 

자리는 1층과 2층의 각 룸에 마음에 드는 자리를 잡으면 된다.

 

여러 액자들과 오래된 책 그리고 가구들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냈다.

 

불편했던 점은 옛 건물이라 그런지 화장실이 남여공용으로 2층 계단앞에 한칸밖에 없었다.

 

 

 

메뉴

 

메뉴는 일반 스타벅스 메뉴와 크게 다르지 않았다.

 

1층 카운터에서 각자의 기호에 맞게 음료를 주문할 수 있다.

 

 

베이커리 메뉴 또한 크게 차이가 없었다.

 

우리는 점심을 먹은지 오래되지 않아 베이커리는 주문하지 않았다.

 

 

이곳에서 고베 풍경이 그려져 있는 머그컵을 구매할 수 있다.

 

한줄 평 :)

 

 

위는 동생이 주문하였던 시즌 음료.

 

스타벅스 기타노 이진칸 점은 고베여행을 간다면 한번쯤 들려봐도 괜찮은 예쁜 스타벅스였다.

내부 분위기도 고풍스러워서 분위기를 느끼면서 커피한잔과 휴식을 하기 너무 좋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