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Review

집콕취미//Loz mini 미니블럭 빙수가게 만들기

by JJORIO 2021. 2. 14.
728x90
반응형

 

집콕취미//Loz mini 미니블럭 빙수가게 만들기

 

요즘 약간 주식에 푹 빠져 뜸해졌지만 우리 커플은 마음을 다잡고 오랫만에 블럭을 만들었다.

이번 미니블럭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빙수가게 미니블럭이다.

 

 

이번 미니블럭시리즈는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찾을수 없는 시리즈이다.

미니 shop 만들기 시리즈에 비해 블럭수가 많고 크기가 커서 주문을 하게 되었다.

 

 

이번 시리즈는 내가 만들고 남친님이 블럭찾아주기를 맡아서 하였다.

미니샵 대비해서 복잡하고 스티커가 많아 헷갈렸지만 차근차근 진행하였다.

 

 

이번 시리즈의 사람은 미니샵시리즈와 비교하였을 때 비교적 사람모양을 하고 있었다.

(팔 다리 있는 사람모양 ..)

이번 시리즈를 만들면서 중국에서 만들어진 미니블럭인줄 알았는데.. 일본것인가?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다..

(사실.. 아직도 일본것인지 중국것인지 잘 모르겠다..ㅠ)

 

 

빙수 매대를 만들고 반대쪽 출입문을 만들기 시작하였다.

모서리에 있는 꽃들을 열심히 꽂아 손끝이 아렸다;

 

 

출입문과 빙수 매대를 연결한후 중간컷을 찍어보았다.

깨알 같은 꽃들과 아이스크림이 이번 블럭 시리즈의 매력 포인트인것 같다.

 

 

이제 지붕과 2층 건물을 만들기 시작하였다.

빙수간판 천을 끼워넣는게 은근 까다로웠다.

 

 

만들어진 2층건물을 위에 쌓았다

이제야 뭔가 있어보이는 기분!! 깨알같은 빨간 등이 2층의 포인트였다

 

지붕위의 빙수포인트까지 완성후 한컷 찍어보았다.

미니샵 시리즈 대비했을때 좀더 디테일하고 큰게 매력이었다 !

대신 스티커 붙여야할곳이 너무 많아 집중해서 만들수 밖에 없었다.

 

빙수가게 시리즈의 매력포인트중 하나인 고양이집!!

이렇게 미니블럭 수집기의 하나를 또다시 완성하며 이글을 마친다.

 

Written by doki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