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일본 나가노현/카루이자와 소바] 소바와 튀김이 맛있었던 줄서는 맛집, 카와카미안 세키레바시점

by JJORIO 2023. 6. 1.
728x90
반응형

[일본 나가노현/카루이자와 소바] 소바와 튀김이 맛있었던 줄서는 맛집, 카와카미안 세키레바시점

 

카와카미안 세키레바시점 川上庵 せきれい橋店

2145-5 Nagakura, Karuizawa, Kitasaku District, Nagano 389-0111 일본

 


도쿄여행 중 1박 2일은 일본에 사는 오래된 친구와 함께 근교 여행을 하였다.

우리가 여행갔던 날은 일본의 연휴여서 도쿄에서 카루이자와까지 차로 4~5시간 소요 되었다.

늦은 점심을 먹기위해 구글지도를 탐색하던 중 카와카미엔 소바집을 찾아서 방문하게 되었다.

 

우리가 방문했던 곳은 개울가 근처에 있는 지점으로 방문하였다. (본점은 긴자거리 근처)

 

오후 3시쯤 와서 그런지 대기는 앞에 1팀정도 있었다.

 

우리는 모두 Cold soba메뉴의 맨 위 튀김소바를 주문하였다. (세금 포함 2,750엔)

 

새우튀김 추가도 할수 있었으나 따로 추가는 하지 않았다.

 

튀김과 소바가 따로 나왔다.

우리는 튀김 한두개 +새우튀김만 나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튀김 갯수가 많았다.

연근, 가지, 파프리카, 호박, 고구마, 새우 튀김으로 귀성되어있었다.

 

소바는 면이 약간 단단한 편이었다.

 

소바 찍어먹는 소스에 무와 와사비 그리고 파를 기호에 맞춰서 넣어 소바면을 찍어먹었다.

 

처음엔 약간 짭조름하였으나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었다.

튀김또한 소바소스에 찍어먹었는데 바삭하니 전부 맛있었다.

 

처음 주문할때 2,750엔이여서 가성비가 별로네라는 생각을 하였지만 막상 메뉴를 받고보니 제법 괜찮았다.

오후 3시쯤 방문하여 대기가 없이 먹을 수있었지만 다음날 점심때 보니 줄이 길~게 서있는 음식점이었다.

 

카루이자와에서 유명한 음식으로 소바와 솥밥을 꼽는다고 한다.

카루이자와 소바맛집으로 카미카이엔은 내 기준 손색이 없는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