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일본 나가노현/카루이자와 맛집] 인스타 감성 맛집, 비건 레스토랑 RK Garden Point Makers

by JJORIO 2023. 6. 3.
728x90
반응형

[일본 나가노현/카루이자와 맛집] 인스타 감성 맛집, 비건 레스토랑 RK Garden Point Makers

RK Garden Point Maker

1138-1 Oiwake, Karuizawa, Kitasaku District, Nagano 389-0115 일본

 


쿠사츠 온천마을에서 1박 이후 우리는 전날 구경 못했던 카루이자와를 좀 더 즐기기로 하였다.

 

카루이자와 긴자 거리의 여러 가게들을 둘러본 후 기념품을 산 후 우리는 점심을 먹기 위해 특이한 식당을 검색하였다.

 

여러 식당과 카페를 검색중에 화원과 같이 하는 음식점을 찾아서 차를 타고 이동을 하였다.

 

주차는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주유소 뒤 공영주차장에 주차후 걸어가야했다.

 

식당의 모습은 마치 숲속의 오두막 같은 느낌이었다.

 

입구는 각종 정원을 위한 나무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카루이자와는 일본인들의 별장이 많은 곳은데 마당을 위한 나무라고 추측되었다.

 

내부에는 다양한 색과 종류의 수국화분을 팔고 있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와서 화분을 구경하고 사고 있었다

 

한켠에는 식당이 위치하여있었다.

웨이팅이 없을거란 우리의 예상과는 다르게 우리 앞에 6-8팀의 대기가 있었다.

 

대략 1시간의 대기 끝에 우리는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메뉴판은 영어메뉴 없이 모두 일본어로 되어있었다.

우리는 친구의 도움을 받아 스프카레와 라자냐를 주문하였다. 

 

그리고 꽃차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메뉴에 포함되어 있어 같이 주문하였다.

 

내가 주문한 스프카레가 나왔다. 음식은 약 20분후에 서빙 되기 시작하였다.

일본 SNS 맛집 답게 화려한 야채들로 데코레이션 되어있었다.

 

음식 맛은 맵지않은 보통의 스프카레 맛이었다.

 

동생이 주문한 라자냐가 나왔다.

라자냐 또한 각종 야채로 화려하게 데코되어 잇었다.

 

같이 간 친구가 주문한 정체모를 음식... 

이거 역시 화려한 야채와 토마토로 데코레이션 되어 있었다 :)

 

이곳은 애견친화적인 식당이어서 우리 주변에 강아지를 많이들 데리고 있었다.

같이 간 친구가 강아지를 무서워하여 우리는 서둘러 식사를 마친후 나왔다

 

카루이자와에서 인스타 감성의 맛집을 찾는다면 RK garden 방문을 강추!!

음식도 예쁘고 꽃도 많아서 사진으로 남기면 매우 예쁜 곳이었다.

 

다만 애견 출입 가능 식당이고 겨울에는 운영하지않아서 강아지를 싫어하거나 겨울에는 방문이 어려울듯 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