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Place

[서울/강남역] 강남역 근처 놀거리, 어른이도 즐길 수 있었던 스머프 방탈출 게임, 스머프 매직 포레스트

by JJORIO 2023. 9. 23.
728x90
반응형

 

[서울/강남역] 강남역 근처 놀거리, 어른이도 즐길 수 있었던 스머프 방탈출 게임, 스머프 매직 포레스트

 

강남에서 방탈출게임이 하고싶었던 우리는 영어로 문제를 풀수 있는 곳이 있나 검색해보았다.

 

검색 중 스머프 매직 포레스트에서 영어로 게임 가능하다고 하여 향하였다 ~

 

 

스머프 매직포레스트는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위치하여 있는데 좀더 신논현쪽에 가까웠다.

 

가까워지자 바로 가가멜이 입구에 서있었다.

 

우리는 방문전에 원하는 시간에 스머프 매직 포레스트 사이트에서 예약과 결제를 하고 갔다.

 

지하1층에 위치하여 있었는데, 가가멜 옆의 계단으로 내려가면 입구가 나온다

 

문은 자동문으로 들어가서 예약했다고 말하고 마음의 준비를 시작하였다.

 

포토존같이 스머프와 사진 찍을 수 있게 꾸며져 있었다.

 

또, 한켠에는 스머프 굿즈를 살수 있는 곳이 있었는데, 하나 기념으로 살까 하다가 대충 둘러만 보았다.

 

사진이 매우 흔들렸지만, 피규어, 인형, 티셔츠 등을 판매하고 있었다.

 

우리는 저녁 8시쯤 방문을 하였는데, 이미 음료 판매하는 곳은 마감을 해서 영업을 하지 않고 있었다.

 

 

우리는 게임 시작 전, 물도 마시고 화장실도 다녀오면서 똘똘이 스머프 옆 의자에 앉아있었다.

 

우리는 준비가 끝난 후, 바로 게임을 시작하였다.

 

게임을 시작하는 방은 버섯모양의 집으로 꾸며져 있었다.

 

우리는 앞에서 간단히 게임에 대한 설명을 듣고 휴대폰을 맡긴 후 게임을 시작하였다.

 

 

 

대강 힌트는 무제한으로 쓸 수 있고, 기물파손은 하면 안된다는 설명이었다.

 

사진으로는 못남겼지만 뒷쪽에 있는 액자 또한 게임의 일부였다.

 

게임이 끝나고 기념으로 한컷 찍었다.

 

아이들의 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복잡한 미션이 있었다.

 

그리고 힌트를 좀 빨리 썼으면 더 빨리 깰수 있었을텐데,,

 

같이 간 친구들이 힌트를 쓰기 싫어하여 1시간을 초과해서 게임을 끝냈다 ㅠ

 

 

스머프 매직 포레스트는 어른들끼리 와서 방탈출 게임하기 난이도가 나쁘지 않았다.

 

쉬울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복잡하여 초등학생이상이 플레이하면 나쁘지 않을것 같았다.

 

 

728x90
반응형